본문 바로가기

런닝맨 이지아 나이 고무줄 레전드편 재방송 박지현 제주도 고양이귀 다시보기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1. 22.
반응형

 

 

 

 

 

이번 런닝맨에서는 열화와 같은 인기를 얻고 있는 펜트하우스의 주연 연기자인 이지아, 김소연, 유진, 하도권이 나타나 차가워 보이는 마력과 다른 마력을 보여줘요고 해요. 오오오! 이번편 꼭 봐야겠네요 최고!

 

 

 

 

 

이지아 연세 78년에 태어남 43세! 김소연 80년에 태어남 연세 41세!

유진 연세 81년에 태어남 40세! 하도권 77년에 태어남 연세 44세!

 

 

 

 

 

 

 

 

이날 이지아시는 예능이 첫 출연이였다고 말했었습니다. 멤버들과 게임을 하면서 태풍 리액션에 그녀는 새로운 세상를 경험했다고 해요. 런닝맨 멤버들은 이지아의 예능 적응을 위해 여러 노력을 했었습니다. 용도별 리액션 클래스까지 열었다고 해 폭소케 했는데요.

 

 

 

 

 

예능에 점점 적응을 한 이지아시는 임무에서 반전힘과 기술로 송지효를 단번에 제압하기도 했지만 멤버들의 반칙이 이어지자 펜트하우스보다 여기가 더 심해요라며 쉽지 않은 예능 적응기를 보여줘요고 해요. 런닝맨이 첫 예능하기엔 좀 빡세긴 해요 ㅋㅋㅋㅋ

 

 

 

 

 

또 서늘한 연기로 펜트하우스에서 악역으로 파격 변신한 김소연은 드라마와 달리 러블리함으로 시선을 강탈했다고 합니다. 예측불허한 엉뚱함을 보여주는가 하면 폭풍 리액션까지 새로운 4차원 캐릭터를 구축했다고 합니다. 멤버들은 김소연에게 결국 예능을 해야 한다고 권유하기도 했다고 해요.

 

 

 

 

 

 

 

 

원조 SES 요정 유진은 여성 김종국으로 등극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배신자를 찾아내는 집요함과 임무 내내 멤버들을 제압하는 카리스마를 보였다고 해 맹활약이 기대되네요. 또한한한 유일한 요요구일점 하도권 또한한한 런닝맨이 처음 출연이 아니기 때문에 즐거운 입담을 보여줄 것으로 보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