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장구소녀 맷돌 잘났어정말 각시탈 정체 가왕 양요섭? 슬리피 러블리즈 케이 현영 홍장엄 예상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0. 11.
반응형

 

복면가왕 2라운드 대결

복면가왕 잘났어 정말 VS 각시탈

복면가왕 장구소녀 VS 맷돌

 

 

11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가 2연승 사냥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사랑일 뿐야', '정류장' 등 애절한 선곡과 날카롭지만 부드러운 감성으로 판정단들은 물론 시청자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부뚜막고양이의 2연승 사냥 여부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주 듀엣무대 등장과 동시에 추리의 중심에 있었던 한 복면가수에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한 복면가수의 솔로곡 무대를 본 후 김구라는 "판정단의 모두가 눈치챘다"며 정체에 확신을 갖는다고 합니다.

 

 

또 지난주부터 판정단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맷돌의 솔로곡 무대가 화제를 몰고 올 예정입니다. 그의 솔로곡 무대를 본 유영석은 "MBC의 공식 캐릭터로 만들어야 한다"며 아빠미소를 지었고, 나머지 판정단들도 동의하며 환호를 보냈습니다.

 

또한 31년차 작곡가 윤상은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본 후 "저분을 몰라보면 난 프로듀서를 은퇴해야 한다"며 확신의 추리를 했습니다. 뒤이어 "그분이 맞다면 정말 많이 성장한 것"이라며 뭉클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네티즌들은 부뚜막고양이의 정체는 양요섭, 잘났어정말은 슬리피, 각시탈은 러블리즈 케이, 장구소녀는 현영, 맷돌은 홍잠언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선 가왕 부뚜막고양이는 무대가 끝난 후 눈물을 보여 관심이 집중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