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지적 참견시점 윤두준 나이 매니저와 영화 방랑자 군대 어디서 한거죠!?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7. 8.
반응형

지적  점》은 대한민국 방송사 MBC TV에서 방송되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이며 2018년 3월 3일부터 방영되고 있다.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

 

전지적 참견시점 윤두준 나이

매니저와 영화

방랑자 윤두준 촬영

군대는 어디서!?

전참시 111회에서는

윤두준이 등장을 한답니다.

얼마전 전역이후

뭉쳐야 찬다에서도 나와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제는 전지적 참견시점까지 ㅎㅎ

 

오늘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또한 제보한 매니저가 두명

전참시 최초라고 하는데요.

첫번째 매니저는 윤두준과

함께 항상 하는 진익현 매니저

진익현 매니저는 윤두준이

계속해서 빠져있는 군대사랑에

대해 털어놓는다고 하는데

지난 4월에 제대이후

계속 군대를 그리워한다고 ㅎㅎ

왠지 군대도 잘 어울리는데

만약 가수가 아니었다면

군대 상사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ㅋㅋ

축구도 좋아하고 말이죠

그리고 두번째 매니저는 조경호 실장

두 매니저 모두 다 군대 막 다녀온

남자들이 모이면 잘 하는

어떤 주제든지 이야기를 하면

군대이야기로 연결 지으면서 그때의

추억을 이야기하고 모든 삶이

군대때 기상과 패턴이 맞춰져있는 부분도

재밌는 부분

그리고 윤두준은 이날 영화감독으로도

변신했는데 10년동안 생각해온 콘텐츠를

드디어 만드는 중

제목은 방랑자 윤두준

연출, 촬영, 편집까지 모두 다 맡아서

하고 있다고 게다가 편집은 군대에서

직접 배우기도 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카메라4대와 드론까지 뽐내며

1인 영화 방랑자 윤두준을 촬영하기도

하는데 ㅎㅎ

정말 부지런한 윤두준이네요

윤두준 나이는 89년생 32세

윤두준은 또 군대이야기를 자주하는 만큼

군생활도 모범적으로 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육군 12사단 헌병대에서 군복무를

했다고 하네요

또 군대에 대한 일화를 방송에서

보여준 적이 있는데

처음에 훈련소때 처음 밥을 먹을때

입맛이 없어서 깨작 먹었을때

모두 바라보던 훈련병들이 실망했다고도

왜냐면 그당시 또 식샤를합시다 촬영후에

입대를 했기때문에 더 먹방스타로

기대를 한부분도 있어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