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 다녀왔습니다 SF9 찬희 이초희 동기로 특별출연 이상이 질투하네요!?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7. 8.
반응형

통계청에 의하면 지난해 우리나라 결혼은 32만쌍, 이혼은 13만 5000건으로
세 쌍이 결혼하면 한 쌍이 이혼하는 시대가 도래 했다고 한다.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살아온 남녀가 결혼을 통해 가정을 꾸려 나간다는 것은 
어쩌면 기적 같은 일인지도 모른다. 
특히 구성원으로서의 책임감보다 개인의 자아실현이 중요한 요즘 젊은이들에게
결혼은 지켜내기 어려운 난제가 이혼은 불가항력이 되고 있다. 그러나...
이전시대를 살아온 부모는 그런 자식들의 삶이 이해불가하다. 홧병이 난다.
그들 시대에 결혼은 인고와 책임감으로 지켜내는 신성불가침 영역이었기 때문이다.

 

부모는 가족이 우선이고, 자식은 개인이 우선이다.
부모는 대의명분이 중요하고, 자식은 자신의 행복이 중요하다.
부모는 자식의 이혼이 깨진 됫박 같아 가슴이 무너지고, 
자식은 이혼이 뭐 대수냐 불행하게 사느니 이혼이 낫다며 쿨하게 일관한다. 

 

“이혼도 유행이 된 시대” 라는 신문기사의 헤드라인이 단초가 된 이 드라마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이혼이라는 위기를 헤쳐 나가는 젊은 세대를 통해 
모두가 각자의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

한번다녀왔습니다 SF9 찬희

강찬희

이초희 동기로 특별출연

이상이 질투!?

오늘의

한번 다녀왔습니다 (한다다)

59회와 60회에서도

지난 지선경 ( 이성경) 의

특별출연에 이어 2탄으로

새로운 배우가 특별출연하는데요

바로 그 주인공은

SF9 찬희

아이돌 가수이자 배우로도

활동중인데

 

예고편에서는 이초희가 대학교에서

무언가를 떨어뜨리고 어떤 남자가

주워주는 실루엣만 보였는데요.

재밌는게 한번다녀왔습니다의

송다희 이초희의 주위에 이런 특별출연하는

배우들이 모인다는 점이네요 ㅎㅎ

지난번에 이성경도 지선경이라는

이름으로 지금 현 남자친구인

윤재석 ( 이상이 ) 의 전여친으로

등장해서 예전 연애썰을 풀다가

이초희가 삐쳐서 집에가버린적도

있었죠 지금은 풀렸지만요

오늘은 반대의 이초희의 역공이

될 예정이네요. 늦은 나이에 대학교에

들어가서 나이어린 동기들과 처음에는

함께 지내기 어려웠지만

이런 찬희가 등장하면서

귀여운듯 장난도 막 치며 이야기를

하는 장면도 볼 수 있었는데요.

만약에 윤재석이 이 장면을 보게된다면!?

윤재석도 전에 한번 아니다하면 확

접어버리는게 빨라서 걱정이 되는데

게다가 술을 하다가 예기치 않은

인연과 마주하게 된다고도 하니

더 기대가 되는 한번 다녀왔습니다가

될 듯하네요.

sf9 찬희의 본명은

강찬희

찬희 나이는 2000년생으로

21살

이초희 나이는 89년생

32세

실제나이는 11살 차이가 나네요

극중과 비슷한 느낌!?

2009년에 이미 선덕여왕에서

아역배우로 배우 데뷔를 하고 꾸준히

아역으로 활동을해오며

2016년에는 sf9이라는 아이돌로도

데뷔를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SKY캐슬에서 황우주역을

맡은 배우기도 하네요

특별출연인듯해서 짧게 나타날 것 같은데

과연 이초희와 찬희가 함께 웃고있을때

윤재석이 발견하게된다면 어떤분노를

펼칠지도 재미있을 한번다녀왔습니다네요

지원이로 처음에 나와서

여자동기인줄 알았는데 남자동기라

생일잔치에 급하게 가는 윤재석의 모습도

볼 수 있을거라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