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찬다 탁구 유승민 나이 결혼 아내 와이프 이윤희 훈훈한 감동 모먼트를 예고했습니다.



이번 뭉쳐야찬다에서는 탁구 살아있는 전설 유승민이 출연한다는 소식인데요. 그는 시작부터 전설들과 친근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으며, 스포츠계 유명 인사다운 포스로 어쩌다FC에 금세 스며들었습니다. 특히 주장 이형택과는 같은 소속팀으로 활동했던 친분까지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탁구선수 유승민 선수의 올해 나이는 82년생 39세이며, 학력은 경기대학교 대학원 사회체육학과 출신입니다. 그는 2004 아테네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올림픽에 총 4회 출전하며 대한민국 남자 탁구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갔습니다. 또 2011년 5세 연하의 아내(와이프)이윤희씨와 결혼했습니다.


또 오랜 선수 생활을 하면서 쌓인 추억들 역시 봇물처럼 터져 흥미진진한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놓는다고 하는데에. 유승민 선수는 그 중 아테네 올림픽 시절 금메달이 확정되는 순간 자신에게 안겼던 김택수 감독과의 일화를 전해 전설들의 배꼽을 쥐게 만들었습니다. 김택수 감독이 유승민의 우승을 위하여 열흘 동안 유니폼은 물론 속옷도 갈아입지 않았다는 것이었습니다. 감독님 열정 대단하세요!




또한 유승민선수는 14살에 최연소 국가대표로 발탁돼 32살까지 선수생활을 했던 그가 18년 동안 막내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없었던 웃픈 사연까지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습니다.

한편 이날 뭉쳐야찬다에서는 김요한, 박태환 선수와의 영상통화가 이뤄지면서 근황이 공개됐는데요. 어쩌다FC 애정과 멤버들을 향한 그리움을 표현한다고 해 훈훈한 감동 모먼트를 예고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