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정우 나이 아빠 김유미 아내 (와이프) 첫 만남 때 그 장면 보면서 오열했던 기억이 나요.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1. 29.
반응형

 

 

이번에 오랜만에 영화 이웃사촌으로 돌아온 배우 정우가 미우새에 출연했는데요. 늘 작품 속에서 탄탄 연기력과 생활연기는 우리나라 배우 중에 조정석과 투 탑으로 생각합니다!

 

 

과거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로 큰 사랑을 받기도 했죠. 그의 실물을 본 모벤져스는 "이렇게 멀끔한 분을 왜 그렇게 불렀냐"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는데요.

 

 

 

 

 

배우 정우는 올해 나이 81년생 40세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경남대학교, 경희대학교 출신이며, 배우 김유미와 결혼했습니다.

 

 

 

 

 

정우는 배우 김유미와 결혼 5년 차이지만 여전히 신혼같이 지낸다고 하는데요. 정우는 아내(와이프)인 배우 김유미 (79년생 나이 42세)와 첫 만남을 떠올리며 "후광이 비쳤다"라고 밝히고, 손잡을 때 제일 설렜다 하며 거침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모벤져스는 그를 흐뭇하게 바라봤습니다.

 

 

하지만, 행복한 결혼생활 중인 정우가 연애 시절에는 보이지 않는 막이 있었다며 아내(와이프)인 김유미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 털어놓아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으며, 5살 딸을 둔 정우는 5살이라고 믿기지 않는 자녀의 장점을 공개하며 딸 바보임을 인증했습니다.

 

 

미우새에서 정우는 돌아가신 아빠를 생각하면서 미처 드리지 못한 말이 있다며 후희의 눈물을 흘려 지켜보던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영화 바람에서도 정우의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데 진짜 슬퍼서 저도 그 장면 보면서 오열했던 기억이 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