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뭐하니 유재석 금팔찌 골드 브레이슬릿 제품으로 가격은 1200만원 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1. 21.
반응형

 

 

 

 

 

 

 

 

11월 21일 방송이 되는 놀면뭐하니에서는 가수 정재형과 김종민이 출연해 유재석이 환불원정대로부터 선물받은 팔찌가 1200만원 상당이라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는데요. 저도 가격보고 진짜 깜짝 놀랐어요! 과연 유재석이 이 금팔찌 진실에 대해 어떻게 입을 열지 궁금하네요.

정재형 나이 70년생 51세

김종민 나이 79년생 42세

데프콘 나이 77년생 44세

 

 

 

 

 

 

 

 

 

 

 

이번 놀면뭐하니에서 정재형, 김종민과 김치 배송 서비스도 함께 했는데요. 이들은 그동안 놀면뭐하니에 도움을 주었던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해 김치를 직접 담근다고 합니다. 이들은 절인 배추 50포기를 보고 놀라며 "우리는 고마운 사람, 그렇게 많지 않은데?"라고 말해 웃음이 자아냈다고합니다.

 

 

 

 

 

 

 

 

 

 

 

또 이번에 김장을 도와주기 위해 특별한 손님 데프콘이 출연하는데요. 과거 무도에 출연해 레전드를 여러 찍고 갔던 데프콘이 놀면뭐하니에서 또 다른 레전드를 탄생시킬지 기대가 되며, 그는 김치를 못 먹는 데프콘은 기승전 보쌈 토크와 재취업에 대한 열망을 뿜어냈다고 해 폭소를 안길 예정입니다.

 

 

 

 

 

 

 

 

 

 

 

유재석은 이날 김종민, 정재형, 테프콘에게 퇴근할 생각하지마라고 선언하며 본격적으로 김장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유재석의 금팔찌는 주얼리 전문 브랜드인 골드 브레이슬릿 제품으로 가격은 1200만원 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