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이혼했어요 선우은숙 이영하 나이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1. 21.
반응형

 

 

 

 

 

이와 관련 우리이혼했어요 1호 커플인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실제 별거 기간까지 합하면 이혼 후 15년 만에 자녀들 없이 단둘만의 시간을 갖고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내를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이영하 나이 50년생 71세, 선우은숙 나이 59년생 62세입니다.

 

 

 

 

 

 

 

 

앞선 촬영에서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만나는 첫 만남을 앞두고 "날 여자로 보겠어?"라고 궁금해하면서도, 미용실에서 헤어와 메이크업 풀 세팅을 받는 등 긴장감을 내비쳤습니다. 이어 선우은숙은 이혼 후 가족들을 동반해 식사를 하고 연락을 취해왔지만, 단둘만 갖는 시간은 처음이었던 만큼 기대 반, 설렘 반 감정을 안고 약속 장소인 청평으로 향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청평에서 이영하를 만난 선우은숙은 만나자마자 폭풍 눈물을 터트려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했습니다. 이영하와 단둘이 만나자, 두 사람이 부부이던 시절 간직하고 있던 청평에 대한 특별한 기억이 떠올랐다고 하는데요. 어떤 추억이 선우은숙을 눈물짓게 했을 지, 두 사람의 각별한 사연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후 한 집에 머물게 된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15년 만에 어게인 첫날밤을 보내면서 이혼 후 처음으로 수많은 속마음 이야기들을 치열하게 주고 받았습니다. 연애와 결혼, 신혼여행부터 육아까지 26년간의 결혼 생활을 고스란히 담은 이야기들을 나누며 허심탄회한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심지어 선우은숙은 이혼 후 자신에게 생겼던 재벌 회장과의 루머까지 이영하에게 고백하며 '이제야 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털어냈습니다.

 

 

그런가하면 그렇게 오랜 대화를 이어가던 중 갑자기 이영하가 약을 꺼내 선우은숙에게 건네며 함께 복용하는 돌발 상황이 발생, 의아함을 자아냈습니다. 이영하가 선우은숙에게 건넨 약의 정체는 무엇일지, 두 사람이 무슨 일로 약을 먹게 됐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