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병헌 이민정', 이민정의 감탄 부르는 요리 실력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습니다.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0. 31.
반응형

배우 이민정이 남다른 요리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이민정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육개장이 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얼렁 끓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민정이 직접 집에서 만들었음을 인증하듯 육개장 요리 전과 후가 담겼고, 급하게 만들었음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육개장이 감탄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

평소 이민정은 한식 요리 실력이 뛰어나 주변 사람들에게 '집밥 이선생'으로 불리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러자 이를 본 배우 오윤아는 감탄하는 댓글을 남겼고, 누리꾼들 역시 남편 이병헌은 저녁 걱정 없겠다고 부러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오윤아는 "오~~~"라며 이민정의 음식 솜씨에 감탄했고, 네티즌들 역시 "언니가 끓여서 그런가 다 맛있어보여요", "금손 여신님", "육개장 엄청 맛있어보인다", "레시피 알려주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CGzWPuYgxNi/

 

 

Instagram의 MJ님: “오늘은 육개장이 내가 너무 먹고싶어서 얼렁 끓임 ㅋ”

좋아요 30.4천개, 댓글 285개 - Instagram의 MJ(@216jung)님: "오늘은 육개장이 내가 너무 먹고싶어서 얼렁 끓임 ㅋ"

www.instagram.com

 

 

이민정은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배우 이병헌과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