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래드 피트, 29살 연하 모델 여자친구 니콜 포투랄스키와 결별 롤랜드 메리와 8년 동안 결혼 생활을 유지 중입니다. ​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0. 31.
반응형

브래드 피트가 29살 연하 니콜 포투랄스키(Nicole Poturalski)와 결별했다고 합니다.

28일(현지시간) 페이지 식스는 브래드 피트와 독일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Nicole Poturalski)가 2개월만에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니콜 포투랄스키(Nicole Poturalski)는 1993년생으로 27살입니다.

 

 

페이지 식스는 "지난 8월 브래드 피트와 니콜 포투랄스키(Nicole Poturalski)가 처음 목격된 이후 둘의 관계는 완전히 끝났다"며 "심각한 사이는 아니었다"고 전했는데요

 

 

지난 8월 페이지 식스는 브래드 피트가 27세의 안졸리나 졸리를 닮은 유부녀 여성과 데이트하는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그들은 니콜 포투랄스키의 남편 롤랜드 메리가 소유한 독일 식당에서 만난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앞서 두 사람이 프랑스에서 함께 지낸 지 한 달 만에 니콜 포투랄스키(Nicole Poturalski)가 남편인 독일 식당 주인 롤랜드 메리(68)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최근 포착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데일리 메일이 최근 입수한 사진에서 7살짜리 아들을 둔 니콜 포투랄스키(Nicole Poturalski)와 롤랜드 메리는 그가 운영하는 식당 보르차르트에서 친구들과 웃으며 담배를 피우고 있습니다.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열린 결혼' 중이고 롤랜드 메리는 아내가 브래드 피트와 혼외 연애를 질투하는 데 '관심이 없다'. 지난 8월 페이지식스로부터 브래드 피트와의 관계가 확인된 니콜 포투랄스키는 지난해 여름 남편 식당에서 브래드 피트를 만났고 몇 주 후 LA 로스앤젤레스로 날아가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한편 니콜 포투랄스키(Nicole Poturalski)는 롤랜드 메리와 8년 동안 결혼 생활을 유지 중입니다.

 

 

이번 주 베를린에서 니콜 포투랄스키와 남편 롤랜드 메리가 함께 있는 사진을 보고 이들은 '개방 결혼'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베를린 출신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Nicole Poturalski)는 27살로 브래드 피트와 29살 차이가 납니다. 브래드 피트와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68세의 독일 사업가와 8년째 결혼 생활 중이며 어린 아들까지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바 있습니다.

 

 

큰입과 도톰한 입술을 자랑하는 니콜은 브래드의 전처 안젤리나의 섹시한 이미지를 연상시킨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도 화제다. 브래드는 56세, 니콜 포투랄스키는 26세로 30세 차이가 납니다.

 

 

한편 브래드는 안젤리나와 10년 가까이 사실혼 관계로 지내다가 2014년 8월 혼인 신고를 마치고 정식 부부가 됐습니다. 지난해 4월 이혼 소송에 마침표를 찍고 완벽한 남남이 됐다. 자녀 6명(매독스, 팍스, 자하라, 샤일로, 비비안, 녹스)의 양육권을 놓고 갈등을 벌였으나 결국 어머니인 안젤리나가 얻게 됐다.

페이지 식스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와 니콜 포투랄스키는 지난 9월부터 어긋나기 시작했다. 브래드 피트는 "다시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전혀 없다. 매일 같이 있는 여자친구를 원하지 않는다"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니콜 포투랄스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ico.potur/

 

 

 

팔로워 240천명, 팔로잉 1,162명, 게시물 852개 - Nico(@nico.potur)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