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어든 옷 늘리는법 이렇게 해보세요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7. 3.
반응형

줄어든 옷 늘리는법 빨아서 작아진 옷 살리기!

요즘 날씨가 더워서 하나 좋은 것은

왜인지 빨래하기 좋은 것 같다는 이유...ㅎㅎ

날이 따뜻하고 좋으면 빨래하기 좋다,

빨래 잘 마르겠다~ 생각하는 건

저만 그런가요?

그래서인지 그렇게 귀찮던 빨래도

요즘에는 금방금방 해버리곤 합니다.ㅎㅎ

줄어든 옷 늘리는법, 린스나 섬유유연제를 이용하기!

줄어든 옷을 어떻게 살려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린스를 사용하면 늘어난다는 정보를

얻었어요!!

그래서 급한대로

옷이 딱 들어갈만한 곳에

옷 넣고 물넣고

린스를 넉넉하게 풀었어요!

한참 있다가 꺼내서 물에 헹궈

짜내기 조금 늘어난 것 같더라고요.

린스가 되니 섬유유연제로

똑같이 해도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물이 묻은 상태에서 손으로 늘리기!

저는 그냥 옷을 입으면

알아서 늘어날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더라고요...ㅜ

만약 아직 말리기 전이라면

늦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물에 젖은 상태의 옷을

손으로 천천히

전체적으로 늘려주면 되는데요,

사실 저 같은 경우는 옷이

그렇게 비싼 옷이 아니고 또

다행히 잘 늘어나는 재질이라

린스로 살렸지만

이 방법으로도 살리기 힘든

옷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줄어든 옷을 살리는ㄷ

힘을 쓰기 보다는

빨래를 할 때 줄어들지 않게

조심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특히 건조기를 사용하면

옷이 더 줄어드는 걸 본 적이 있을 텐데요,

애초에 세탁을 할 때는 옷 안에

태그를 잘 보셔서 물세탁을 해도

줄어들지 않는지 확인해 보시는 습관이

가장 안전하다는 것! ㅎㅎ

저 역시 한 번 당하고 나니

꼭 확인해야 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이상으로 줄어든 옷 늘리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