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김용우 박애리 남상일 송소희 고영열 김태연 서도밴드 나이 국악인 엄마를 위한 감동적인 무대를 펼친다고 합니다.
반응형


김용우 나이 68년생 53세
박애리 나이 77년생 44세
남상일 나이 79년생 42세
송소희 나이 97년생 24세
고영열 나이 93년생 28세
김태연 나이 2012년생 9세
24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악인 6팀이 총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입니다. 먼저 국악계 낭만 가객 김용우는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선곡, 담백하면서 깊이 있는 무대를 선사하며, 20년 지기 절친 박애리 남상일은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에 판소리 '심청가'를 더해 심금을 울리는 무대를 펼친다고 합니다.



국악 여신 송소희는 강산에의 '명태'를 선곡, 그동안 볼 수 없었던 HIP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며, 크로스오버 장인 고영열은 밴드 멤버들과 함께 출연, 나훈아의 '고향역'에 남도민요 '풍년가'를 접목해 흥겨운 무대를 펼친다고 합니다.


떠오르는 국악 신예 서도밴드는 민요 '강강술래'를 특유의 감성으로 편곡해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국악 신동 김태연은 송가인의 '엄마아리랑'에 판소리 '춘향가'를 더해 고생한 엄마를 위한 감동적인 무대를 펼친다고 합니다.

한편 이날 그동안 듀엣으로 호흡을 맞춰왔던 송소희와 고영열은 서로를 견제했습니다. 특히 송소희는 "단독으로 첫 출연인 고영열이 기고만장해질 수 있다. 본때를 보여주겠다"며 관록을 뽐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