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호진 차화연 김보연 이정은 나이 마냥 미워할 수 없는 그런 캐릭터

by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0. 24.
반응형

오늘은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를 이끌어 나가고 계신

세명의 중년배우 !

천호진 차화연 김보연 이정은 나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천호진 나이

 

 

일단 가장 먼저 알아볼 것은 어떠한 역할이든

찰떡같이 소화를 해내는

무한 흡입력 천호진 나이 입니다.

진짜 제가 보았던 작품들에는 은근히

많이 나오셨었는데요.

 

 

그는 1960년대 생으로 2020년 기준으로

올해 61 세로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도 나이가

있으셔서 놀랐답니다. 저는 50 대 후반일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환갑이 넘으셨다니요!

진짜 정정하시지 않나요 ~?

 

 

어떤 작품에서이든 멋진 소화력을 보여주시는 그 !

황금빛 내인생에서 정말 멋진 부성애를 보여주신만큼

이번 주말극에서는 어떠한 연기를 보여주실지

개인적으로 기대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같이 부부로 나오시는 차화연 배우님이랑도

찰떡케미를 보여주시고 있는지라

드라마 저도 정말 재미있게 보고있거든요.

특히 젊은시절 재연하시는 에필로그가

그렇게 재미있는 1인입니다

 

 

차화연 나이

 

 

자 그렇게 같이 호흡을 맞추고 있는

우아한 미모의 소유자 차화연 나이 도

궁금하신분들이 있을 것 같아 준비를 해보았죠.

차화연 나이 는 1961년생으로

올해 2020년 기준 딱 환갑이라고하시더라구요.

 

 

사실 이전에 늘 우아한 작품에서 보았던 배우인지라

제 동생도 드라마 보면서 사모님으로만보다가

이렇게 친근한 역할로 보려니 뭔가 신기하고

어색하다고 하더라구요 . 우리 잇님들은 혹시

어떻게 보시고 계신가요 ~?

 

 

카리스마 배우에서 조금은 친근한 역할로

분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색다른 그녀의 연기에

재미있게 보고 있는 중이거든요 ,

 

 

처음에 보고 싶다 나왔을 때부터 얼굴을 익혔던 배우인데

진짜 꽃미모 아니신가요..? 나이가 가늠되지않는

빛나는 꽃미모에 저희 엄마랑 드라마보면서

어쩜 관리를 잘하실까? 라는 생각을 하며 보게 되는데요.

김보연 나이

 

 

사실 그건 이 배우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역시나 마찬가지로 너무나 관리를 잘하신 듯한

배우 김보연 나이 는 1957 년생으로 올해 2020년 기준

무려 64세라고 하시더라구요 .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분들 중에

가장 나이가 많은건데.. 믿겨지시나요 ?

 

 

작은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 로 눈길이 가는

이 배우의 나이에 깜짝 놀란 저는 압도적인 캐릭터로

최근에 드라마에서 활약을 보여주시고 있는 만큼

 

 

이번 작품에서 그녀가 더 어떠한 역할로

드라마를 이끌어 나갈지 기대를 하면서

보려고 합니다. 연기를 잘 하셔서 몰입감있게

저도 웃으며 보고 있어요 !

마냥 미워할 수 없는 그런 캐릭터죠

 

 

사실 제가 이 배우를 제대로 얼굴을

익히게 된 것은 사실 이 영화인데요

지금보다 어렸을 때 재미있게 보았던

불신지옥에서 본 그녀의 캐릭터는

어마무시했기에 아직도 그 캐릭터가

저에게는 좀 남아있답니다.

 

 

그런데 바로 이렇게 스릴러를

또 찰떡같이 연기를 해내는 배우분이 계시죠.

바로 기생충에서 엄청난 주목을 받으며

자리를 매김한 그 배우!

이정은 나이

 

 

제가 이번에 추가로 알아보려고 하는 마지막 배우!

이정은 나이 는 1970년생으로

올해 51세 라고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를 해드리는 배우 분들 중

가장 어린 분이시죠!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지만

모성애가 느껴지는 엄마부터 시작을 해서

카리스마 넘치는 김밥집 아줌마

미스테리한 가정부 까지 소화를 해낼수 있던 것은

아마 탄탄한 연기력이 받쳐주었기 때문에

가능하였던 것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사실 제가 이 배우를 처음알게 된 것은

우리 잇님들께서도 아시는~ 바로 그

오 나의 귀신님에서 나왔던 서빙고 역할때문인데요.

실제로도 경력이 20 년이상으로 탄탄하지만

시청자들에게 주목 받기 시작한것은

얼마 안된다고 해요

 

 

그만큼 연기의 열정을 가지며 꾸준히 한길로

걸어온 그녀의 노력과 재능에 대한 보답이

최근에 조금씩 생겨난 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 작품에서 맡은 캐릭터도 굉장히 눈길이 가던데..

과연 그녀가 앞으로 보여줄 이야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같이 한 번 기대를 하면서 보자구요!

 

 

자 이상으로 우리 잇님들과 함께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주옥같은

중년배우분들 4인방

천호진 차화연 김보연 이정은 나이 알아본

저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궁금증 푸는 포스팅이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에서 이만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