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싱어 임태경 유성녀 임한별 박재정 박선주 나이 a조 최종 6인 결정된다?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0. 20.
반응형

 

 

 

 

 

임태경 73년생 나이 48세

임한별 89년생 나이 32세

박재정 95년생 나이 26세

박선주 70년생 나이 51세

17일 방송되는 로또싱어에서는 a조 15인의 가수 중 임한별, 임태경, 박재정, 미스터붐박스, 유성녀, 박선주가 1차 무대의 점수를 버리고 재도전해 1차와 다른 새로운 선곡과 퍼포먼스로 다시 한번 예측단과 관객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특히 한국 가곡에 이어 샹송에 도전하는 임태경, 오페라 아리아로 정면승부를 펼치는 유성녀 등 상상 이상의 장르가 퐁출동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치열한 경연을 펼친 15인의 가수 중 최종 승자 6명은 생방송으로 결정된다고 해 손에 땀을 쥐는 짜릿한 순간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또한, 예측단과 조별 라운드 결과를 생방송으로 참여할 수 있는 언택트 시청자 대표 48인이 승자선택에 성공했는지 함께 확인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 박재정은 "제가 생각하는 가장 슬픈 노래가 이 노래이기 때문에 부른다는 자체만으로 떨렸다"라며 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마음을 가다듬고 무대에 오른 박재정은 조심스럽게 첫 소절을 불렀고, 박소현은 화수분 같은 눈물을 쏟아냈다고 합니다.

담담한 목소리로 노래를 이어나가던 박재정이 슬픈 가사와 감정을 가득 담은 표현력을 발산하자 mc 이휘재와 관객 심사위원의 눈가도 촉촉해졌습니다. 김구라는 "감성을 울린 선곡이었다"라며 극찬을 날렸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