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썸남, 썸녀의 연락이 안되나요? 왜그럴까요?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0. 19.
반응형

연애를 하기 전 썸타기 나름이죠? 우리는 썸을타기 시작하면 썸을타는 지 안타는 지 자신도 알고있죠? 하루종일 카톡을 하거나, 친구이상의 느낌의 전화통화를 하게 됩니다. 마음이 간질간질해지고 뭔가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이고 마음이 분홍빛으로 가득차게 됩니다. 같이 밥을먹는 횟수도 많아지고 서로의 마음을 알고싶어하는 확인하고싶은 마음이 커지죠?? 바로 썸을 타는 겁니다. 그런데 나와 썸을 타던 썸남, 썸녀, 갑자기 연락이 뜸해집니다. 왜그럴가요??

 

 

 

1. 마음이 식었다.

안타깝지만 마음이 식은겁니다 ㅠㅠ 어떠한 일이든 바쁘건 피곤하건 마음이 움직이면 카톡을 하거나 전화를 합니다. 그리고 밤늦게라도 만나고 싶습니다. 사람은 다 그렇습니다. 목적으로 움직이는 것 보다 마음이 움직이게 하는 것이 더 큽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그렇습니다. 술이 취해도 내가 보고싶으면 밤늦게라도 찾아가서 얼굴을 보고 오지요. 장거리 연애에 남자가 여자 얼굴만 보고갔다는 이야기 아시죠? 마음이 움직이게 되면 기적적으로 행동으로 움직이죠. 하지만 마음이 식으면 연락부터 뜸해집니다. 왜요? 귀찮으니깐요.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연락을하기 귀찮을까요?? 절대안그렇습니다. 마음이 식었다는 게 쉽게알아 볼수 있는 건 연락의 빈도입니다.

 

 

 

2. 양다리다.

썸은 사귀는게 아니죠?? 썸을 양다리로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나쁘죠?? 하지만 사귀는게 아니기에 이 썸을 동시 두명과 타는 경우가 있어요. 그 중 한명을 선택하게 되는거죠. 잔인하지만 그렇습니다. 썸이 2주 이상 이어지는데 사귀지는 않는다, 연락이 뜸해진다 하면 마음을 접는게 낫습니다.

 

자 그러면 마음을 접는방법도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1. 연락의 집착을 버립시다.

카톡에 집착을 버립시다. 관심과 호감이 있으면 등하교길, 출퇴근길, 쉬는시간에 화장실가는 순간에도 카톡을 하기마련입니다. 썸남, 썸녀인 그 대상과 이야기하는게 좋거든요. 그리고 뭘하는지, 뭘먹는지 궁금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연락이 뜸해지면 그냥 안합니다. 일일 1순위에서 떨어진거죠. 그래서 연락에대해 집착을 버립시다. 차라리 마음통하는 친구와 또는 부모님께 잘 계시냐고 카톡을 보내볼까요?

 

 

 

2. 바쁘게 지냅시다.

저녁시간에 혼자보내지말고 친구, 가족과 약속을 잡아요. 혼자있으면 계속 생각나요. 영화도 보러다니거나 공연이나 전시를 다닙시다. 동호회 활동으로 새로운 사람도 많이만나구요. 신경을 다른곳으로 돌리는게 좋습니다. 계속 생각하며 왜그럴까? 내가 실수했을까? 마음이 식었을까 하는 궁금증을 가지면 그사람에게 집착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집착이 심해지면 어떠한 사람도 떠나기 마련입니다. 우리도 바쁘게, 사람을 만나러 다닙시다~

 

썸남썸녀의 연락, 간단한 원리죠?? 이용당하지 말고 매력적인 사람이 되도록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