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 황치열 김우석 나이 고기 굽기 한판 승부 벌이다?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0. 18.
반응형

 

 

 

 

 

 

 

 

김우석 96년생 25세, 황치열 나이 82년생 39세입니다.

16일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 이날 최다 우승자 이경규는 규촌리 산촌일기 콩트 콘셉트로 규라인 멤버 이윤석, 윤형빈, 김우석과 규촌리즈를 결성하고 황치여를 만난다고 합니다. 서울에서 성공한 규촌리의 자랑스런 인물로 등장한 황치열은 규촌리즈 4인과 함께 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 넘어가는 초특급 먹방을 펼친다고 합니다.

 

 

황치열의 소개로 또 다른 맛집을 찾은 규촌리즈와 황치열 앞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육즙 끝판왕 '1++ 한우 안심', 흘러넘치는 마블링, 믿기 힘든 두께 감, 눈으로 느껴지는 신선도까지. 거기에 밤, 대추, 곶감 등 최고의 가을의 맛이 곁들여져 등장한 것입니다.

맛있는 고기의 완성으 어떻게 굽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이에 황치열과 김우석이 고기 굽기 한판 승부를 펼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각자 다른 방식으로 신중을 가해 고기를 굽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서울 대표 황치열과 규촌리 대표, 차기 이장 김우석의 고기 굽기 대결은 의외의 흥미진진함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각자 고기를 완벽하게 굽는 꿀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황치열은 쉽게 볼 수 없었던 초특급 장비까지 동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고 합니다.

 

 

황치열과 김우석 과연 두 사람은 어떤 고기 굽기 꿀팁들을 공개했을까요? 두 사람 중 고기 굽기 한판 승부에서 승리를 거머쥔 사람은 누구일까요? 이경규는 규라인, 황치열과 만남 후 어떤 가을의 맛 메뉴를 개발했을지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