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백하고 차였을 때, 많이힘들지유??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0. 17.
반응형

짝사랑 했던 그와, 그녀엑 용기내서 고백했습니다. 그런데 차였네요.. 자존심 상한 건 둘째치고 너무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여태가지 짝사랑했던것도 서글픈데,, 그렇게 차이다니.. 눈물이 앞을 가려오고 집밖에서 나가기도 싫지요? 모든 짝사랑노래는 다 내 이야기같고 너무 우울하게 집에만 쳐박혀 있습니다. 크나큰 슬픔 때문에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답답합니다. 이 글을 읽고 이겨내 보는 방법을 알아내겠습니다.

 

 

 

1. 밖에 나가기

주위 친구들에게 연락을 해봅니다. 그동안 공부나 일을하면서 짝사랑상대를 생각하느라 많이 힘드셨죠?? 어딜가든 그녀 또는 그 사람생각에 친구들과 재미있는 시간도 보내는둥 마는둥 했습니다. 그래서 집에 쳐박혀서 왜 차였는지, 또는 짝사랑 상대를 그만생각하고 나갑시다. 친구들과 보드게임임을 하든지, 친구들과 함께 재미이는 시간을 보내도록합시다. 미성년자가 아니시라면 술 한잔도 괜찮겠죠?? 그말인 즉, 활동적인 시간을 보내란 말입니다. 친구들 만나기가 마음이 어려우면 가족과의 시간을 보냅시다. 어머니아버지와 함께 여행을 간다든지 영화를 본다든지, 가족과의 시간을 보냅시다. 가족은 죽어도 내편이죠???

 

 

 

2. 그사람 생각과 고민상담 그만하기.

일단 엎질러 진 물. 주워담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고민상담을 해도 뾰족하고 시원하게 답을 얻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해답은 그사람이 나만의 그이가 되어야 해결이 되니깐요. 그러니 그런생각 하루종일해도 해결되지 않습니다. 누구를 만나든 만나시되 그사람생각은 그만합시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 에는 그 시간에 최선을 다합시다. 계속 주눅들고 그사람생각만하면 어둠의 수렁에 빠져만 듭니다. 영화를 본다면 영화에만 집중하시고, 친구나 가족이랑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면 그 시간을 어떻게 더 유익하고 재미있게 보낼지만 생각합시다.

 

 

 

3. 남들과 보낼 시간을 많이가집시다.

모임을 늘이는 일도 하나의 방법이예요. 되도록 술모임은 피하시고 남들과 협동할 수 있는 운동모임이나 토론, 독서모임, 여행모임등등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모임을 합시다. 새로운 환경을 맞딱들이면서 발전을 할 수 있는시간이요. 마음이 어려울때에는 가까이 있는사람이 옆에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낯선 인맥을 만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내 시야가 넓어짐과 동시에 마음의 그릇도 크게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 어플도 잘되어있으니 어플모임에서 새로운 동호회를 찾아봅시다.

 

 

 

4. 시간을 가집시다.

자, 사실 세가지 방법은 시간을 가지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시간이 해결해준다는 말 아시죠?? 다 그것도 선배들의 조언에서 나온겁니다. 친구와 가족, 모임등으로 시간을 활용한다면 1주일은 금방금방 갑니다. 나 혼자 고민하고 있는시간보다 저렇게 활동하면서 시간을 보낸다면 괴로움의 시간은 더 빨리 지나갑니다. 새로운 모임에서 그 사람보다 더 좋은 사람도 만날지도 몰라요. 사람은 사람으로 잊고 시간이 해결해 준답니다. 자존감을 지키고 빠른시일내에 성숙해지는 방법을 찾아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