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꼬 차 전소미 차 (슈퍼카) 구입? 탈모 제대 나이 키 가수 크러쉬 군대 입대 마지막 방송?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0. 15.
반응형

 

 

크러쉬 나이 92년생 29세 키 174cm, 로꼬 나이 89년생 32세 키 174cm

로꼬는 일명 전소미 슈퍼카로 알려진 차를 장만했다고 라스에서 전했습니다.

 

 

14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는 가수 크러쉬와 로꼬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오는 20일 앨범 'with Her'을 선보이는 크러쉬는 군대 입대를 앞둔 심정부터 앨범 깨알 PR, 개인기까지 공개하며 활약한다고 합니다. 특히 환불원정대에게 대차게 까인 썰을 푼다고 합니다.

 

 

그는 놀면뭐하니? 신박기획 제작 그룹인 환불원정대를 위해 곡을 보냈지만, 블랙아이드필스의 '돈 터치 미'에게 밀렸다고 합니다. "최종 후보까지 간 걸로 아는데"라며 아쉬움을 내비친 크러쉬는 환불원정대의 선택을 받지 못한 곡을 자신의 새 앨범 'with Her'에 실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수록곡이 모두 듀엣곡이라며 "이소라 선배님, 상상 그 이상의 라인업"과 함께 했다고 앨범을 깨알 홍보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2년 전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콧구멍 동전쇼 개인기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크러쉬는 콧구멍으로 급기야 리코더 연주까지 펼치는 업그레이드된 개인기를 자랑하고, 신내림을 받은 듯한 현대 무용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자기 필에 취해 현대 무용 퍼포먼스를 펼치는 크러쉬 덕분에 라스 녹화장은 흡사 가족 오락관을 연상케 하는 퀴즈쇼로 깜짝 탈바꿈했다고 해 무슨 일이 진행된 건지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크러쉬는 기가 막힌 아이디어가 담긴 숏 클립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것과 관련해 "상상 못 했는데 너무 이슈가 됐다"면서 숏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을 끊은 이유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키웠으며, 군대 제대를 한 로꼬가 출연해 탈모 고백과 화끈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김선경 나이 68년생 53세, 이지훈 79년생 42세입니다.

둘은 11살 나이 차이가 납니다.

 

 

14일 방송되는 우다사3에서 이날 김선경 이지훈은 동네 주민들과의 상견례에서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치매 모친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놓을 정도로 진심 어린 태도로 임해 하동 주민들과 따뜻한 정을 쌓는다고 합니다.

 

 

앞서 김선경과의 하동 한달살이를 위해 서울에서 직접 사골을 가져온 이지훈은 이날 거의 잠을 자지 않고, 김선경을 위한 아침 식사를 만든다고 합니다. 가마솥 불을 지펴가며 진하게 국물을 우려내 떡과 만두, 계란 등을 듬뿍 넣어 정성 어린 사골떡국을 완성해낸다고 합니다.

 

 

이지훈표 떡국을 맛본 김선경은 진하고 깊은 맛에 혀를 내둘렀습니다. 이에 이지훈은 자신과의 나이차 때문에 남몰래 힘들어하는 김선경만을 위해 개발한 레시피를 조용히 알려준다고 합니다. 이를 들은 김선경은 광대 승천 미소를 연발하고, 이지훈은 "오늘부터 우리 동갑이다"라는 마무리 멘트를 날렸습니다.

 

나이차 고민을 하던 김선경의 스트레스를 싹 다 씻어준 것입니다. 기분 좋은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동네 어르신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하며 입주 신고식을 치른다고 합니다. 이중 김선경은 치매를 앓고 계신 90대 할머니와의 만남 후 발길을 떼지 못했습니다.

 

동네 주민들과의 담소 자리에서 김선경은 "어머니가 8년째 치매를 앓고 계신데, 막내딸을 눈으로는 못 알아보시고 목소리로 알아채신다", "초반에는 많이 울었지만 내가 씩씩하게, 행복하게 사는 게 효도인 것 같다"고 털어놔 모두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