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송승헌 나이 키 갬성캠핑 1회 게스트로 등장 이상형 강수지 고백! 진짜 잘생겼네요!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0. 14.
반응형

 

 

 

 

배우 송승헌 나이 76년생 45세 키 178cm

13일 방송되는 갬성캠핑에서는 배우 송승헌이 첫 게스트로 출연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송승헌은 출연자 손나은과 최근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데 이어 박나래와는 나혼자산다이후 반가운 재회를 했습니다. 박나래는 그동안 송승헌에게 여러 번 나래바 초대 러브콜을 보낸바 1박2일 동안 함께하는 캠핑에서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줄까요?

 

 

 

 

이날 송승헌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매력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송승헌은 출연자들의 운전기사와 짐꾼을 자처하며 힘쓰는 일은 물론 숨겨왔던 요리 실력까지 뽐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출연자들과의 대화 중 오랜 이상형으로 가요계의 원조 요정 강수지를 언급, 현장에서 감미로운 노래까지 선물해 촬영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는 후문입니다. 또한 이에 대한 답가로 뮤지컬 배우를 꿈꾸던 박소담의 수준급 노래 실력이 펼쳐져 기대를 이끌었습니다.

 

 

 

 

한편 송승헌은 원조 조각 미남 이미지에 가려져 있던 소탈한 아재 개그를 끊임없이 선보여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급기야 첫 만남에 수줍어하던 안영미가 계속되는 송승헌의 아재 개그에 "누가 이런 사람을 섭외했냐", "어느 순간 남자로 안 보인다"라고 밝혀 이들의 톰과 제리같은 앙숙 케미스트리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송승헌은 출연자들과 함께 경상남도 남해의 이국적인 풍경과 숨겨진 명소를 찾아다니며 스위스 콘셉트의 캠핑을 즐긴다고 합니다. 바쁜 스케줄로 여행을 자주 다니지 못했다고 밝힌 송승헌은 "프로그램이지만 힐링한다. 너무 좋다"라며 방송을 떠나 출연자들과의 진짜 힐링 캠핑을 즐겼습니다.

 

 

특히 캠핑 첫 날 저녁 송승헌과 출연자들은 서로 어디서도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