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문아 임창정 나이 와이프 서하얀 아들 다섯 14년 동안 육아 중? 가게 소주한잔 골프 실력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0. 14.
반응형

 

 

임창정 나이 73년생 48세 와이프 서하얀씨와 2017년 결혼

아들 (아이들) 첫째 임준우 둘째 임준성, 셋째 임준호, 넷째 임준재, 막내 임준표

임창정 가게는 소주한잔이라는 이름으로 전국적으로도 자리 잡고 있는 체인점입니다.

 

 

13일 방송되는 옥문아에서 이날 임창정은 요식업게 CEO로 성공하며 연예계 백종원으로 불리는 비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검색창에 임창정을 치면 연관검색어에 각종 음식점 이름이 뜰 정도로 사업가로도 승승장구 중인 그는 "맛있는 음식을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파 가게를 열었다"라며 자신만의 남다른 경영철학을 밝혔습니다.

 

 

또한 "음식 장인 백종원은 직접 요리를 개발하지만 나는 맛집에서 레시피를 받아오는 음식 나눔의 장인"이라며 차이점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연예계 소문난 주당으로도 꼽히는 임창정은 최대 음주량을 묻는 말에 "술을 이틀 동안 먹어본 적도 있다"라고 밝혀 차원이 다른 애주가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또 그는 "50세까지만 술을 마시겠다"라며 2년 뒤 깜짝 금주를 예고했는데 그전까지 집에 있는 담금주를 다 먹어 치우겠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임창정은 다둥이 다섯 아들의 아빠로서의 웃픈 근황을 전해 호기심을 유발했습니다. 5명의 아들 중 첫째가 14살, 막내가 9개월이라고 밝힌 그는 "만 14년동안 계속 육아 중"이라는 말과 함께 고충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아들들이 모이면 "혼성그룹도 아니고 보이그룹 수준", "이동 시에는 차 2대가 필요하다"고 밝혀 남다른 대가족의 스케일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더해 자녀 계획이 더 있냐는 질문에는 "엊그저께 마무리 했다?"며 더 이상 아이 생각이 없음을 에둘러 표현해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또한 평소 프로급 골프 실력을 자랑하는 그는 중학교 2학년인 아들 또한 2년째 골프선수를 준비 중이라며, "최근 (골프 대결에서) 내가 졌다"는 말과 함께 남다른 골프 DNA를 공개해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