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스타 조정민 나이 피아노 강사 김태균 황제성 이상훈 아내 부인 부캐의세계 특집!!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0. 13.
반응형

 

 

조정민 나이 86년생 35세

김태균 아내 부인 이지영

황제성 아내 박초은

이상훈 아내는 유튜버에 등장해 미모를 자랑하기도 했죠.

13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는 부캐의 세계 특집으로 김태균, 황제성, 허경환, 이상훈, 조정민이 출연했습니다. 트로트 여신이자 대세 가수 조정민은 이날 특집에 맞춰, 절대 음감을 가진 아마데우스가 환생한 부캐 조마데우스로 변신했습니다.

 

 

대학에서 피아노를 전공한 조정민은 어린 시절부터 피아노를 연주했다며 "어떤 음이든 정확하게 맞힐 수 있다"고 말했는데요. 이에 즉석에서 고난도 음감 테스트가 진행됐고 조정민 조마데우스답게 음감 천재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입니다.

 

 

또한 피아노 강사로 활동했던 조정민은 피아노 실력을 입증하기 위해 가요계 선배들의 레전드 곡 메들리를 준비,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조정민의 피아노 메들리는 어떨지 기대가 되며, 그녀는 "마스크, 인테리어 광고 등 무려 16개 광고를 찍었다"며 대세 가수다운 활약을 전했다고 합니다.

 

 

 

 

한편 mc들이 자타공인 캐릭터 부자 황제성에게 "개그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깝스, 연기는 연기다, 황태와 양미리 속 캐릭터 중 가장 아까는 캐릭터를 골라 달라"고 하자 그는 "이 캐릭터 덕분에 자존감도 많이 회복하고 mc 나래와 같이 코너도 할 수 있었다"며 인생 캐릭터를 공개했습니다. 부캐 부자 황제성이 고른 캐릭터는??

 

 

또 황제성은 싱크로율 100%의 이경영 성대모사로 황경영이라는 캐릭터를 구축했다며 "부캐 덕에 본캐 이경영과 동반 CF까지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황제성의 성대모사를 본 이경의 반응을 공개했다는 전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