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김재원 결혼 집 아들 웹툰 나이 아내 집안 박영응 대표 딸 그녀 연 매출 15억?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10. 10.
반응형

 

 

9일 방송되었던 편스토랑에서 새로운 편셰프로 김재원의 일상이 공개되고 윤은혜는 "영화 같이 찍어주셨네"라며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이연복은 "배우나 가수들은 저런걸 참 많이해줘. 셰프들은 저런거 하나도 안 해주는데"라며 질투했습니다.

 

 

김재원이 블루베리, 바나나, 우유, 꿀, 두부를 넣어 간단하게 아침주스를 만들었습니다. 김재원은 "생각보다 정말 맛있다. 그냥 두부보다는 연두부 넣는게 좋더라"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김재원은 제일 중요한걸 넣어야 한다며 "쌀눈이다. 제가 가장 아끼는 마법의 가루"라며 추천했습니다.

김재원은 마늘종볶음면을 만든다며 "생각보다 만드는 시간이 별로 안 걸린다. 제가 마늘하고 파를 정말 좋아한다. 아직 사람이 되려면 멀었는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수준급 요리 실력을 보여준 김재원은 "요식업을 했었다. 오래됐다 한 10년정도"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회사에 출근한 김재원은 "다른게 아니고 웹툰회사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부대표로 일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김재원의 아들 이준이에 편셰프들이 "결혼하셨어요?", "저렇게 큰 아들이 있어요?"라며 놀랐습니다. 이어 편셰프들은 김재원과 똑같은 이준이의 귀여운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한편 김재원은 2013년 동갑내기 아내 박서연씨와 결혼했으며, 그의 아내는 (주)커뮤니케이션윌 박영응 대표의 딸로 그녀는 연 15억 매출을 올리는 모델 에이전시의 공동대표로 결혼 전 h 전자마트 광고를 제작한 실력파 프로듀서로 알려졌습니다. 김재원의 집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의 위치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