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 jpg 변환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하죠!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5. 15.
반응형

 

 

pdf jpg 변환 요거 참 별거 아닌데 필요한 일이 많은데요 ㅎ 파워포인트나 이런 것들에서는 저장할때 피디에프로 하는 방법이 있어서 쉬운데.

아니 이미 pdf 로 되어있는걸 바꿔오라그러면 참 곤란해요 ㅡㅡ;

저도 직장생활 할때 이런게 너무 곤란해서; 어디 물어보기도 뭐하고. 사실 어디 물어보긴했는데 저보고 알아서 찾으라고 하더라구요. 회사가 학원이냐면서 면박을 어찌나 주던지;; 그래서 찾아보았었습니다.

 

pdf jpg 변환 을 꼭 알아야만 취업할 수 있는 시대는 아닙니다만, 사실 취업했을때 필요한거는 이런 세세한 꿀팁들을 아는게 중요하다고 보여집니다. 왜냐하면 일종의 스펙이라는 것이 회사생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지는 않거든요. 아 이거는 제 경험에 의한 경우이니,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저는 대기업은 아니고 중소기업에 다녓었는데, 여기서는 사실 대학교나 스펙업을 위해 쌓아놨던 여러가지 자격증들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았었어요 ㅠㅠ 물론 그런 쪽 일을 취업을 안했기 때문에 그런거긴 하지만.

이른바 어떤거냐면 책상머리에서 앉아서 익힌거랑 실제 업무에서 뛰면서 느끼는거랑 천양지차라고 할까요.

왜 그런거 있잖아요, 정치도 책으로만 배워서 하니까 실무를 몰라서 여러가지 오류를 느끼는 것 처럼. 회사생활도 마찬가지였던것 같습니다.

 

pdf jpg 변환 도 그 중에 하나입니다. 저는 이거 때문에 좀 골머리를 썩혔었는데 이렇게 검색을 통해서 블로그를 보고 금방 찾아낼 수 있었어요.

찾아보면서 생각을 해봤죠. 아 역시, 회사생활에 필요한 요소들은 대부분 인터넷 검색에 있구나; 어찌보면 정말 회사생활에 필요한건 어떤 일을 맡았을때 받아들이는 센스, 그리고 필요한 요소를 찾아 적재적소에서 활용하는 능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미지에 있는 내용은 제가 실제로 겪었던 일 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직장생활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상사들이 보통 그러잖아요. 6시에 준비 다하고 집에 갈라고 하면 꼭 그때 일을 시켜요. 아 물론 6시까지 정규 근무시간이긴 한데, 우리나라는 6시에 퇴근하는 꼴을 못보는 것을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냥 뭐랄까 관습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그래서 인턴때는 저도 11시에 집에가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이것들이 다 퇴근하고 마지막에 가야만 뭔가 그나마 마음이 편한;; 빨리 가면 다음날이 엄청 괴로워지는 그런 직장이었어요.

 

 

pdf jpg 변환 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다가 제 잡소리가 좀 길어지긴 했는데 ㅎㅎ;

필요하신 정보는 바로 링크를 달아두었습니다.

직장 초년생 분들, 또는 인턴 분들 필요하신 정보 잘 검색해서 쓰시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ilovepdf.com/ko/pdf_to_jpg

 

PDF에서 JPG로 변환하세요. PDF에서 이미치를 추출하세요

PDF의 모든 페이지를 JPG로 변환하고 PDF에 있는 모든 이미지를 JPG로 추출하세요. 온라인에서 쉽고 무료로 PDF에서 JPG로 변환하고 추출하세요.

www.ilovepdf.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