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언니 출연진 피겨 곽민정 (+ 인스타 소희 닮은꼴) 2010년 벤쿠버 올림픽에 같이 출전하였다.
곽민정 인스타그램 캡처
최근 노는언니 프로그램에서 활약중인 곽민정피겨 선수! 너무 귀엽고 예쁘고 익숙한 얼굴 이었다. 알고보니 원더걸스 소희랑 피겨선수 곽민정 닮은꼴이다! 속쌍 매력에 귀여움까지 똑 닮았다. 곽민정 선수는 피겨 대표주자 김연아 선수와 함께 2010년 벤쿠버 올림픽에 같이 출전하였다.
당시 해외방송에서는 김연아 선수가 피겨 퀸이라면 곽민정은 피겨 공주라고 응원했다고 한다. 김연아와 곽민정은 사적으로도 친하다고 한다.
곽민정 인스타그램 캡처
곽민정 나이는 94년 생으로 올해 27살이다 농구선수 문성곤 선수와 결혼했다. 문성곤 나이는 93년생으로 28살이며 둘은 한 살차이 커플이다. 자동차 접촉사고로 알게되었으며 접촉사고 피해자(?)인 문성곤 선수가 대쉬를해서 사귀게 되었다고 한다.
문성곤 인스타그램 캡처
문성곤 인스타그램에는 곽민정과 찍은 사진이 있는데 나의 스타라며 엄청난 사랑을 뿜뿜하고 있다. 곽민정은 문성곤과의 결혼 전 박세영 쇼트트랙 선수와 연애를 했었다고 한다.
빙상계 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12일 한 매체는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곽민정(22)과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박세영(23)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곽민정과 박세영은 2013년부터 만남을 시작했으며, 박세영은 자신의 SNS에 ‘민정’과 ‘세영’이라는 영문 이름이 새겨진 커플링 사진을 공개했다.
동아닷컴
곽민정 박세영 커플은 3년간 연애를 하고 헤어졌고 그 후 얼마뒤 접촉 사고 후 문성곤 농구선수의 노력으로 곽민정과의 만남이 시작된 듯 하다ㅎㅎ
곽민정 인스타그램 캡처
곽민정은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피겨선수로 활동하던 어린시절의 사진도 게재하였느데 너나리 귀엽다. 곽민정 피겨 데뷔는 2007년으로 당시 나이는 14살 이었다. 곽민정은 주니어 그랑프리 에스토니아와 영국 대회에서 10위와 13위의 성적으로 주니어 데뷔를 했다고 한다.
곽민정 인스타그램 캡처
2014년에 은퇴하였고 은퇴 후 피겨스케이팅 해설위원이나 코치로 활동중이라고 한다. 2012녕도에 그랑프리에서 주니어인 김해진과 박소연이 금메달과 은메달을 땄으며 곽민정은 해당 시즌에 연습도중 계단에서 넘어지고말아 인대를 다쳤고, 재활을 시작했으나 3회전 점프를 거의하지못하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한다.
곽민정 인스타그램 캡처
곽민정 인스타는 노는언니 출연이후 팔로워가 더 많이 늘었다고 한다. 박세리 등 노는언니 출연진 들과의 재미난 케미를 선보여 어린나이에도 언니들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