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토체스 조합표 시너지표 연계가 ㄹㅇ 사기임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블루에입니다.

롤을 하시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롤토체스가 오픈했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리는데요 ㅎ

따라서 오늘은 롤토체스 조합표 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시너지표 도 같은 이야기겠습니다만;;

정말 롤의 마력은 이루 말할 수 없이 대단하죠. 피씨방 점유율만 봐도;;; 저는 검은사막이나 천애명월도 같은 알피지 위주로 하는데 이건 뭐 사실 렙업 노가다가 주 컨텐츠인 경향이 좀 있어서 ㅠㅠㅋㅋ

롤에 대한 인기를 이해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저는 캐릭 예쁜게 중요하거든요. 그래서 캐릭이 안예쁘면 게임을 안하는데, 롤은 코스프레어들이 코스하는거 보면 정말 예쁜 캐릭터가 있구나 실감할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롤토체스 조합표 와 시너지표 가 많은 분들에게 이슈가 될 만큼, 롤토체스는 29일 라이엇게임즈 코리아가 한국 서버에서 드디어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원래는 28일 예정이었으나 대기열 문제로 한 차례 지연되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이거 나오기만을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는 참 너무나도 긴 하루가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하필 또 지연된 날이 주말을 앞두고 있는 시기라 더더욱 기다리셨을 것 같은데요 ㅎ

어쨌거나 하루를 지연시키고 오픈한 만큼 확인된 문제는 수정되었으나 전략적 팀 전투모드는 아직 베타 단계라고 합니다. 이는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시사하는데요. 역시 완벽한 것이란 건 없지만, 사실 저 같아도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또는 문제가 생겨도 사정을 설명할 수 있는 부분 적으로 설명이 가능하도록 미리 공지를 한 부분이라고 보여집니다.

 

 

롤토체스 조합표 와 시너지표 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롤토체스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새로운 모드입니다. 오토체스를 보고 만든 자동 전투 장르의 게임인데요. 롤토체스라는 이름이 나온 이유는 롤과 오토체스를 합친 단어라고 하네요 ㅎ

기존 오토체스와 다르게 쉬운 아이템, 육각형 타일 위에서 진행되는 전투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략적 팀 전투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아바타에 춤추는 것도 가능하며 감정표현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상당히 매력이 있는 게임이네요!

 

 

사실 롤토체스 조합표 에 대한 인기도만 봐도 이 게임이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잘 알수 있는데요. 한국을 제외한 앞서 오픈한 타 지역의 경우 전략적 팀 전투모드에서 로그인 대기열이 심각했다고 합니다. 로그인을 뚫고 들어가서 해결이 되는 것도 아니라, 거기서 들어가면 과도한 매칭 대기열이 다시 한번 더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ㅎ

이건 마치 로스트아크 오픈 때 대기열 엄청나게 있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지금은 아주~~대기열이 한산한 게임이 되었지만요.

저도 초반에 열심히 하다가 접었는데, 아무래도 디아블로 형태의 게임은 저랑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ㅡㅡ;;

 

 

롤토체스 시너지표 가 모바일에서 적용되려고 한다면 모바일에 대한 부분도 개발이 되어야 할텐데요. 사실 요새는 전부 모바일 시대잖아요. 저는 도대체 왜 그 쪼만한 화면에 이를 악물고 발열 참아가며 게임을 하는지 이해할수가 없는데 ㅠㅠ 핸드폰으로 그냥 영상보는 것만 해도 힘이드는 나이거든요. 참 이렇게 말하니까 제가 나이가 엄청 든 것 같네요.

아무튼 그러한 부분들을 참고 게임하는 것이 게이머의 숙명이라면야 하는 수 없지만, 아무튼 이러한 부분도 적용 될 수 있도록 모바일이 개발될 가능성에 대해서는 일각에 전해져오는 답변으로는 다들 컴 있죠? 라고 답변이 온걸로 봐서는 좀 기다려봐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ㅎㅎ

 

아무튼 지금까지 롤토체스 조합표 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제가 이러쿵 저러쿵 떠드는 것 보다 사실 저기 위에 첨부된 이미지가 여러분에게 필요하실 것을 알고 ㅡㅡ; 각설하고 줄입니다.

즐거운 롤토체스 되세요!

 

#롤토체스 조합표

#롤토체스 시너지표

#롤토체스 재밌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