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대입구 먹을거리 좀 추천해주세요

공부좋아하는토끼 2019.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블루에입니다

요새 참 먹을거리가 고민이에요

요건 제가 예전에 먹었던 봉평 막국수인데요 ㅎㅎㅎ

진짜 넘 맛있는 곳이라 ㅠㅠㅠ 부모님 모시고 매주 1회씩 가는 곳입니다.

산 아래에 있는 야트막한 곳에서 한 건물 전체를 쓰는 곳인데요

1층에는 식당이고 2층은 일하시는 분들 기거하시는 곳인것 같아요

아무튼 거기서 매번 회막국수와 꿩만두를 먹는데

요것이 그 마성의 꿩만두이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만두가 아니에요 꿩이 들어간거에요

식감은 뭐....일단 닭하고는 분명히 다르고 더 쫄깃하고 씹히는 감이 있어요

닭은 좀 무르다고 해야하나? 그런게 있는데 꿩은 좀 다른것 같아요

아니 그냥 꿩만두라고 해서 다르게 느껴지는 걸수도 있겠네요

요건 회막국수인데요

제가 원래 곱빼기를 시켜먹는데 이건 깜빡하고 그냥 시킨거 ㅠㅠㅠ

그 집에서는 시키면 2천원 더주면 곱빼기 줘요

암튼 여기다가 저렇게 육수 콸콸 부어서 먹으면 존맛탱

아 벌써 침고이네요

근데 서울대입구 쪽에는 뭐 마땅한 음식점이...

많기는 한데 그냥 딱 봐서 끌리는데가...

아니 안가봐서 잘 모르는건가 싶기는 한데 ㅠㅠㅠ

요거는 곱창집이에요

예전에 갔던 곱창집중에 하나인데

얼마나 오래된 집인지 보여주기 위해서

옛날 포스터나 이런걸 전부다 갖다 붙여놓았더라고요

신기해서 하나 찍어놨어요!

그리고 이건 타코집

친구들하고 같이 갔던 곳인데

하여튼 저 밀가루에 대충 싸먹는거 더럽게 비싸요

물론 온갖 진미라고 할만한 고기와 새우와 등등이 나오긴 하지만

저는 에지간하면 싸고 맛좋은걸 선호하는 타입이라

저거 시키면 몇만원 그냥 훅나오잖아요

흐윽 내 돈

그리고 이건 부모님 모시고 갔던 카페에서!

인절미 떡빙수였나 해서 시켰는데

이집은 뭔가 체계적이지 않았어요 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넓은 접시에 주면 도대체 어떻게 먹으란건지

볼 같은 그릇에다 담아줘야하는데

저건 아무리봐도 파스타 담는 그릇인거 같은데..

카페 주인장이 그릇을 잘못 선택한듯!

괜히 부모님께 민망했었네요.

제오피부과의원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2

서울대입구역피부과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2 오선빌딩

서울대입구피부과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24길 5 청호모텔

봉천동피부과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24길 5 청호모텔

#제오피부과의원 #서울대입구역피부과 #서울대입구피부과 #봉천동피부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