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선경 이지훈 공개연애 우사다3 지주연 현우

by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9. 26.
반응형

mbn 새 예능 프로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 3 뜻밖의 커플 우사다3 9일 밤 11 첫 방송 있었고요 이 프로그램 어제 방송 이후 검색순위 이슈가 되어서 방송을 찾아봤어요 기흭의도 보면 사랑에도 실패 있을 수 있고 연습이 필요 하고 출연하시는 분 커플이 되어서 한집에 살아보는 것 목적인 것 같아요. [김용건, 황신혜 ] 탁재훈. 오현경, [이지훈, 김선경] 현우, 지주연 커플 되었고요 커플 중에서 두 커플 소개합니다 지주연 집 밥 먹으러 올래요 현우씨 초대 하며 지주연 나이 37세 kbs 공채 탤런트 21기 데뷔 아이큐 156 맨 사회원 2018년 결혼했지만 6개월 만에 이혼하셨습니다 김현우 나이 35세 쌍화점 데뷔했음 초대손님 첫인상 현우 햇살 같은 미소 좋은 남자 좋았어요.

저의 어머니 할머니 집에 계시고요 인사하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상견례? 현우님 인상 좋아서 다들 좋아하시며 부모님 부담 같지 않았도 돼요 빈손 오기 뭐해서 제가 집에서 떡케이크 만들어왔어요 어머니 할머니 너무 좋아하시며 떡케이크 1층 백설기 이며 위에는 팥으로 예쁘게 꾸며어요 할머니 성격 좋고 예쁘고 손녀 보고 잘해봐 응원을 합니다. 어쩔 줄 모르는 주연씨 어머니 우리 사위 식사 준비하는 동안 주연 씨는 집 구경 하며 처음으로 둘이 방안에 있게 되었어요.

어색한 분위기 있을 때 주연 그림 좋아하세요 현우 잘 모르지만 좋아합니다 제가 먹으로 그려봤어요 어른들 의한 그림동화 써보고 싶어서 작년부터 준비했어요 저에게는 힐링이 되는 되는 것 같아요 주연씨 손에 있는 상처를 보고 다친손가락 만져보는 현우 주연씨 약간 당황하며 제가 정리하다가 다쳤어요. 둘이 대화를 하는 중 어머니 전, 찌게 준비가 다 되었고 밥을 먹자고합니다 여름 보양식 민어점, 갈비찜 , 할머니 손맛이 담긴 반찬 있어요 오이지, 귀한 송로버섯 준비하셨고 너무 맛있어 보여요.

그때 뜻밖의 손님은 방문! 이모님 훈남이라고 벌써부터 예뻐 하셔요 목소리 좋고, 키도 커서 둘이 천생연분! 김현우 씨 어머니 밥을 더 주셨어 평소보다 더 먹었어요. 어머니 기분이 좋으셔서 할머니 담근 야관문주 같고 오셨어요 남자한데 좋은 술 같고 오신 것 같음 할머니 술잔을 받고 다 같이 마셔요. 어머니 맛이 어때요 개운합니다. 2잔 마시고 취기가 올라 울 때 주연씨 나눠마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