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주현 좀비탐정 인물관계도 최진혁 미스터리한 과거까지 조사합니다.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9. 20.
반응형

그놈이 그놈이다 후속 월화드라마 kbs2 좀비 탐정 은 부활 2년차 좀비 탐정이 돼서 내 과거를 찾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연출 심재현 극복 백은지 극중 주연 나오는 최진혁은 최근 2019년 드라마 저스티스 변호사 이태경 나왔으며 올해 ocn 드라마 루갈 강기범 출연하셨어요 박주현 나이 25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 수업 나오시는 배규리 모범생으로 같은 반친구 지수하고 범죄에 엮이게 되었죠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졸업 이후 tvn 드라마 아내의 침대 데뷔했으며 배우 채수빈 절친이고 연기학원 친해졌다고 합니다. 좀비 탐정에서 공선지 역 주현은 체력도 좋고 한번 물면 절대로 놓지 않는 성격으로 2년차 좀비 김무영 만나서 미제사사건 과 미스터리한 과거까지 조사합니다.

사진 sns

출연진 등장인물 소개

김무영 역 최진혁 32세 부활 2년차 좀비. 탐정 사무소 CEO 훈내 진동하는 꽃 미모와 완벽한 피지컬 섹시하고 야성미 넘치는 좀비 야산에 숨어 지내며 발음과 걸음걸이 교정, 숟가락 사용방법 연습과 노력을 의해서 짠내를 뿜어내며 인간과 비슷한 색을 갖추게 되었고 ‘김무영’이라는 신분으로 세탁해서 마을로 잠입하며, 탐정이 되어 좀비생 2 막을 열게 된다.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좀비들을 몰살, 씨를 말려 버리는 인간들을 보면서 인간에 대한 뼛속 깊은 반감을 갖게 된 탓에 대인기피증과 공황장애를 가지고 있다. 좀비들에게 영화가 인간들에겐 ‘ 영화로 여겨지지만, 사실 인간들 속에서 살아야 하는 좀비 [ 김무영 ] 에겐 지금의 이 현실이 ‘재난’ 그 자체다. [현실이죠 ] 죽지 못해 사는, 한 줌의 재가 되지 못한 기구한 사연으로 눈물샘을 자극하는 이 세상,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좀비다. 기존 좀비들에 대한 선입견 때문일까? 아니면 과거 그의 습관 때문일까? 깔끔하다.

몸에서 시체 냄새가 나지 않게 수시로 향수를 뿌려대고, 구강청결제와 미백 치약, 전동 칫솔을 사용하며 매일 구석구석 몸을 씻으며 반신욕까지 하는 취미 생겼어요. 괴사된 피부를 BB 크림으로 커버하자 그동안 숨겨왔던 훈내가 진동하며 진정한 꽃 미모를 뽐내기 시작

하는데, 우월한 기럭지와 딱 벌어진 어깨, 완벽한 피지컬로 거적때기를 걸쳐도 패션이 되고

걷기만 하면 어디든 런웨이로 만드는 스타일리시함을 자랑. 한 마디로 인간과 좀비 그 중간 어디쯤의 섹시함과 야생미를 뿜어내며 치명적인 마성의 좀비, 좀므파탈을 선보인다. 좀비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곱창이며. 인간으로 신분 세탁한 이후 마을에 내려와 탐정으로 인생 2 막을 시작할 때 인간 공선지를 만나게 되며 좀비 김무영은 인간들 사이에서 공존 생존할 수 있을까요?

공선지 역 박주현 / 28세

시사고발 프로그램 <추적 70분> 작가 출신의 탐정 사무소 인턴.

한 번 물면 절대로 놓지 않으며 좀비보다 더 독한 깡다구와 집념의 인간. 열정 만렙, 특유의 긍정과 깡, 똘끼로 가득한 이 시대의 휴머니스트. 사회정의 구현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정의로움 있으며 남들은 오지랖이라고 하지만 때로는 의도치 않은 사고가 생겨서 돈 버는 깽값, 치료비, 기물 파손 비용을 물어주면 내가 갖고 있는 돈 통장은 잔액 바닥이 났어요..

언니 집에 얹혀살면서 생활비의 압박에 시달리고 있으며, 좀비와 나란히 서 있으면 누가 좀비이고 인간인지 구분 안 갈 정도로 행색이 말이 아니며 지독한 다크서클과 퀭한 눈, 풀린 눈동자의 소유자. 좀비가 그녀보다 더 깔끔해 보이는 것 같아요. <추적 70분>에서 취재한 <산타 유괴 사건> 목격자가 방송 후 괴한에게 피습당하는 일이 발생하자 충격을 받고 방송을 떠나게 됩니다. 이후 김무영을 만나고 탐정 사무소의 인턴을 자처하는데.... 다년간의 취재를 통해 진실을 파헤치고자 하는 집요함이 생겼다.

대인기피증인 무영과 달리 마당발에 인맥까지 갖춰 예상외로 무영과 잘 맞는 부분 있으며 환상적인 콤비를 자랑하고, 공선지 역시 탐정 일이 적성에도 아주 딱 맞자 3개월 후 정규직 전환을 요구하려고 했는데... 사장님의 정체를 알기 전까지는 말이다. 그러고 보니 사장님이 수상하다 밥을 먹지 않고 생닭, 곱창을 먹으며 목숨을 걸지 않나,

민낯은 절대로 안 보여주려고 하며, 심장이 안 뛰는 상태로 돌아다니고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며 입맛을 다시기까지.. 잠시도 긴장을 늦출 수가 없어요. 그렇다고 당장 일을 관두기에는 밀린 빚 때문에 생계유지하기 힘들고 굶어죽기 딱이죠. 이래도 죽으나 저래도 죽으나 어차피 죽는 건 마찬가지! 호랑이한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된다고, 후진 없는 그녀의 인생, 무조건 GO를 외치며 인턴직 3개월을 버텨보고자 마음 자잡았는데 ... 과연, 그녀는 좀비에게 물리지 않고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겠죠?

월드킹 흥신소

이성록 역 태항호 41세 흥신소 소장 강림시 넘버1 탐정은 바로 나야!

하늘아래 두명 탐정은 없고 김무영 탐정사무소 라이벌 관계 글로벌 회사 키우기 위해 왕웨이 직원으로 영입하였고 그러나 일은 쉽게 들어오지 않았어요. 김무영 탐정사무소 새로 생긴 이후 사람이 없어서 파리만 꼬였을 때 김무영 수상생보였고 정체를 의심하게 되었어요. 어디서 많이 봤는데 어디서 봤어질 고민을 하는 중 전생에서?

왕웨이 역 이중옥 29 세코리안 드림을 꿈꾸는 월드킹 흥신소 직원.

이성록은 전 세계에 흥신소 체인점을 만들 것이며 1호점을 왕웨이의 고향인 연변에 세우겟다 성록의 꼬임에 넘어가 성록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아들이게 됩니다. 순수하고 천진난만하게 사장 성록에게 한국어로 팩폭 날려 성록이 목덜미 잡게 만들며. 사장님인 성록과는 국가와 직책을 넘어선 듣도 보도 못한 환장의 브로맨스를 보여주며,거친 외모와 다르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그는 김무영과 또 다른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기도 한다. 과연 그는 코리안 드림을 이룰 수 있을까요?

공선지의 가족

이태균 역 안세하 38세 선지의 형부.

비운의 천재. 영화감독. 좀비가 부산으로 가기 위한 사투를 벌이는 블록버스터 영화 <부산급행> 제작을 위해 집 보증금까지 날려먹고 전국 관객 수 23명을 동원하며 흥행 참패를 기록했다. 그 이후 처녀 귀신과 미국인의 로맨틱 코미디 <처녀귀신의 윌 유 메리미?>, 중국 시장을 겨냥한 멜로 <강시의 백허그>, 홍콩과 한국 합작 영화 <홍콩 할매는 왜 홍콩으로 가야 했나?>를 연출했으나 흥행 실패 참패 그래도 포기를 모르는 그는 좀비 영화를 소재로 또다시 재기를 노리고 있으며 열심히 좀비의 흔적을 쫓기 시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