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창의 와이프 결혼기념일 동상이몽 2 강수정 남편 지금의 남편하고 99퍼센트 적중했고요.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9. 18.
반응형

sbs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14일 방송 스폐셜 mc 강수정 오셨으며 김구라 벌서 결혼한 지 13년 되었네요 강수정 홍콩에서 거주하고 있었으며 코로나 인해서 7월째 집을 못 가고 있어요. 남편하고 애들은 홍콩 그대로 있구요 가족을 만나기 위해서 자가격리 28일 필요한데 하고 있는 프로그램 때문에 못 만나고 있어요. 김숙 강수정 씨 결혼하기 전 소개팅 100번 넘게 봤다고요. 수정의 이상형 수첩에 적어둔 남편의 조건 키 178센티 긴 눈, 안경이 잘 어울리며 연락을 자주 하는 남자 조건 적어 놓았는데

지금의 남편하고 99퍼센트 적중했고요. 내가 찾던 완벽한 남자

하지만 치명적 단점은 잔소리가 많아요 저는 방송을 보면서 창의씨 말이 많다는 것 느끼지 못했어요 김숙 남편이 맷 데이먼 닮았어요! 수정 내 남편의 멋있어요 서장훈 소문에는 여왕처럼 사신다고 하는데 [ 재벌설 ] 남편이 재벌은 아니고요 금융계 다니는 직장인입니다. 김구라 연봉이 조금 센가요! 서장훈 재력 정도 안되고요 강수정 2002년 kbs 28기 아나운서 입사하셨고 각종 예능 프로 인기 많았으며 2006년 프리선언하고 2008년 결혼했어요.

사진 인스타그램

송창의 아내 와이프 오지영 비밀 데이트 결혼 4주년 맞이해서 아내를 위해서 특별하게 준비한 것 있습니다. 아내 어디 가는데 자기하고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어곳 아내 가 예상하는 코스 1첫번째 캠핑 용품 2 자전거 용품 사러 간다 3번 골든 리트리버 보러 간다. 창의 자기라고 부르데 자기라고 부르지 마 오지영이랑 둘이서 오래간만에 데이트하는 거야 도착한 곳 브런치 카페 아늑해 보이며 분위기 좋은 곳 같았어요. 오늘은 자기를 위해서 브런치 카페 빌렸음

결혼 이후 5년 만에 첫 방문했으며 옆에 피아노 있으며 아내 여기 되게 예쁘다 창의 김포에도 좋은 것 많은 것 같아 자기야 잠깐만 기다려 지영 이상한 것 하지 마 카페 있는 직원 잠시 자리를 피하시고 남편 박서준 코스프레 송식당에 온 걸 환영합니다. 남편 송창의 결혼 기념의 맞이해서 잘해주고 싶어서 특별하게 준비하셨네요. 내가 맛있게 만들어볼게 자기는 잠깐만 않아 있어 오늘의 요리는 박서준 명란 파스타, 2에 그 베네딕트 만들기 시작했어요.

아내 진짜 만들 줄 알아 [ 에그 베네딕트는 잉글리시 머핀 반을 자른 후 햄, 베이컨 수란 이 들어가며 뉴욕 대표적인 브런치 메뉴] 미리 연습 많이 안 해서 레시피 보고 만들어요 만드는 속도가 너무 느려셔 게스트 빠르게 돌리는 것 없나요. 하나 만드는데 정성을 다하며 보는 아내가 답답해 보였나 봐요. 빵. 시금치 베이컨, 아보카도 수란, 소스 들어가면서 맛있게 만들어진 것 같아요 한 가지 완성하는데 1시간 30 걸렸으며 이제 명랑 파스타 만들려고 하는데 아내 이것만 먹을까.

아내는 밀려있는 설거지 해놓고 조금 더 기다리기 했으며 때마침 주문한 요리가 다 되었으며 아내는 먹기 전에 사진을 찍어요 남편 제발 맛있기를 비주얼 완벽합니다 아내 엄지척 맛있어 남편 다행이다. 브런치 카페 할까,. 아내 느려서 안 돼 창의 맛을 보면서 이것 맛있는 조합으로 맛있을 수밖에 없지 아내 신기하다고 하며 맨날 뼈다귀 해장국 먹는 사람인데 어떡해 이런 생각을 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