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기주 오 삼광빌라 작가 인물관계도 황신혜 같이 하시는 것 같아요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9. 18.
반응형

한번 다녀왔습니다 후속 주말 드라마 kbs2 방송하는 오! 삼광빌라! 9월 19일 토요일 7시 55분 첫 방송되며 드라마 정보 사연 많은 사람들이 빌라 모여들었고 마음씨 착한 순정이네 집밥 냄새에 눌러않게 된 사람들의 서로 알아가는 과정을 그린 신개념 가족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제목 처음에는 삼광빌라 연인들 알려졌는데 지금은 심플하게 바겼네요. 제작진 연출 홍석구 극본 윤경아 하셨으며 지난 작품으로 열여덟의 순간, 앞벽한아내 , 브레인 있으며 윤경아 작가님하고 홍석구pd님 드라마에서 3번째 같이 하시는 것 같아요.

출연진 등장인물 소개 순정이네 가족

이빛채운 역 [ 진기주 ] 순정의 첫째 딸 인테리어

기사. LX 패션 직원

다혈질에 욕심도 많고 독하며 악바리다. 대차면서 화끈하고 여장부다. 순진해서 손해만 보는 엄마 순정과 철없는 동생들의 보호자로, 집안의 실질적 가장으로 살아왔어요. 사는 게 힘들어서 하루빨리 이 집을 떠나저 넓은 세상에 내 꿈을 펼치리라 다짐했지만 -이룰 수 없는 바람일 뿐이란 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자신이 엄마와 동생들에게 얼마나 큰 버팀목인지 알기에. 그녀 또한, 말로는 징글징글하다고 외치는 이 가족들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고 있어서

프리랜서 인테리어 기사로 일하며 서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키운 끝에 국내 최대 패션회사에 입성하게 됩니다 - 하지만 중학교 때 그녀에게 억울한 누명을 씌웠던 동창 장서아가 직속 상사 하늘도 무심하시지 기가 막혀요. 하지만 서아의 엄마인 김정원 대표와는 처음부터 잘 맞아서 어느새 그녀의 워너비가 됩니다 이토록 프로페셔널하고 멋진 대표님이 내 엄마라면 어떨까... 자신도 모르게 상상해 보다가 스스로 놀란다. 내가 제일 사랑하는 분은 네 엄마 이순정 님뿐인데...

사진 인스타타그램

배우 진기주 31살 출연작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tvn 두 번째 스무살 있으며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서 감독에 의해서 캐스팅되었어요 감독은 시골 아가씨 자연스러운 캐릭터 매료돼서 캐스팅하신 것 같아요

이순정 [전인화] 빛채운 , 해든 ,.라훈의 엄마

삼광빌라 사장

품위와 우아함이 흘러넘치는 부잣집 귀부인이지만 사실 그녀는 경력 30년에 프로 가사도우미, 하숙집 삼광 빌라 사장이다. 순박하고 착하고 명랑하며 매사를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따뜻한 사람이며. 보육원 원장이었던 남편과 사별 후 홀로 아이 셋을 키우며 친정 동생들까지 부양하고 고단한 세월을 살아왔으며 현실을 비관하거나 슬퍼한 적은 없었다.

빛채운, 해든, 라훈, 이 보석 같은 아이들의 엄마로 살아온 나들이 행복했고 소중했다. 더도 덜도 말고 딱 이렇게만, 소박하게 살아가면 감사한 인생이라고 생각했는데... 평생을 혼자 끌어안고 살겠다고 마음먹었던 비밀이? 어느새 사랑하는 딸 빛채운의 코앞까지 다가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주저앉는다. 채운아, 엄만 아직 널 떠나보낼 준비가 안 됐는데... 엄마 어떡해야 돼 [ 빛채운 친딸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

이해든 [ 우주소녀 보나 ]

빛채운 동생 연애 기획사 직원

애교 많고. 귀여운 뻥쟁이. 질투쟁이. 하이 텐션의 엉뚱 발랄함으로 누구와도 금방 벽을 허무는 파워 인싸 스타일. 내가 봐도 난 너무 예뻐. 중학교 때 아이돌 연습생을 시작했지만 재능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탈락했다. 이해든 라이프에 포기란 없지. 언젠가 세상이 알아봐 줄 날을 기다리며 연예 기획사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다.

나는 분명 재벌가의 숨겨진 손녀일 것이고, 언젠가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면 리무진 타고 대저택으로 떠나게 될 거란 상상에 오늘도 잠시 행복해지는데 나타나라는 부잣집 엄마는 안 나타나고! 삐거덕거리는 엉성한 마차를 탄, 의심스러운 왕자님이 나타난다. 나 이 마차에... 올라타도 될까요?

이라훈 [려운 ] 본명 고유환]

빛채운 동생 배달업체 라이더

미래에 대한 걱정보다는 눈앞에 있는 소확행과 즐거움을 쫓는다. 지금의 20대 청춘.허나 내 즐거움보다 더 중요한 건 우리 가족, 우리 엄마의 행복이다. 순정과 빛채운의 뒷바라지로 삼수까지 했지만 마지막 지원 대학까지 똑, 떨어졌다. 가족들에겐 차마 솔직하게 말할 수 없어 거짓말을 해버렸다. 명문대에 합격했어요..!

현재 식구들 몰래 배달대행 라이더를 하고 있으며. 엄마와 누나들을 속인 건 미안하지만, 빨리 돈 벌어서 엄마 집 사주고, 큰누나 디자이너 뒷바라지해 주고,작은누나에게는 명품백 하나 딱 안겨주는 것 내 꿈이다. 그런데 그의 이중생활에 비상이 걸렸어요. 첫눈에 반했다며 그를 졸졸 따라다니며 처바른 인지하는... 바로 그 애 때문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