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주연 현우 이혼고백 우사다3 김선경 저녁만찬 어땠을까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9. 18.
반응형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뜻밖의 커플 mbn 방송되는 우사다3 16일 방송에서 김선경 이지훈 둘만의 비밀 데이트! 식사 준비하고 있는 선경씨 걱정이 돼서 조금 더 빨리 도착한 지훈씨 선경씨 위해서 커피 사 왔어요 선경 나 달달한 것 좋아 그중에서 허니가 제일 달달하지~ 나 남자랑 주방에서 같이 있는 것 처음이야. 오늘 메뉴 불고기, 낙지볶음 모시조개탕 하려 해 허니가 도와줬으면 좋겠어 낙지볶음 하는데 나는 못만 줘. 손이 커서 낚시 생각보다 많이 사 오셨으며 지훈 대가족이 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 오늘 초대하시는 분 절친들에 거 요리해 줘야겠다는 마음 왜 들었어 새신부 식사 대접 한번 하고 싶었고 우리 예쁜 모습 잘 사는 것 보여주고 싶었어.

불고기. 낙지볶음 만들며 맛있으며 어머니 갔다 드리자. 요리가 어는 정도 완성되고 플레이팅 합니다 모시조개탕 완성되었을 때 두 사람 집에 초대되어 온 손님은? 손준호, 김범례 오셨구요 낙지 자르다가 갑자기 고백송! 누나 내 여자니까 열창하며 범례씨는 두 사람 축복하기 위해서 범래부부 선물 준비했어요. 선물의 정체는 술? 선경씨 난 와인 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법례 아내가 준비한 것 직접 담근 산양삼주 선물하셨습니다.

지훈 씨 낙지 먹고 산양산주 먹고 뭐 할 거야?어쩔줄 모르는 지훈씨 손준호 씨 두분 축하 선물 케이크 준비했고요 지인들은 커플 축하 기념으로 노래를 불러요. 지인분들은 준비되어 있는 음식 먹을 때 지훈 씨 하고 선경씨 깜짝 카메라 하자고 계획을 했으며 작전은 음식 대해서 맛이 없다고 불평불만으로 싸움 이어졌고 맛없으면 먹지 마 소리까지 나왔어요 약간 당황해하는 범례, 손호준 씨 사람을 초대해 놓고 왜 싸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