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아한 친구들 15회 줄거리 몇부작 남았을까! 해숙의 캐리어엔 증거물품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아한 친구들 15회 줄거리를 챙겨왔어요. 몇부작이었는지 기억하시나요?

총 17부작으로 제작되어 결방을 포함해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

와! 끝까지 증거물품이 나오지 않아 재훈은 풀려났지만 과연 그 증거물품

궁철? 해숙 둘중 누구죠?! 그럼 우아한 친구들 15회 줄거리 시작합니다.

해숙이네 가게에 정해가 카레를 들고 같이 먹자고 찾아왔네요.

해숙이가 웬일이냐며 하자 내가 만든게 아니라고 아들 유빈이가 만든거라고 하죠.

하지만 정해는 유빈이가 나 먹으라고 만든건데 내가 먹지 않았다고.. 쳐다도 안봤다며

허겁지겁 먹기 시작하는데..

무슨일이 있다는걸 직감한 해숙.. 무슨일 있냐며 묻죠

정해가 나 좀 안아달라고 ㅜㅜ

우리 유빈이가! 다쳤다고, 그래서 많이 아프다고...

자기 너무 무섭다고 ㅜㅜ

형사들은 오늘 강산의 집에서 범인에 대한 단서를 찾는다고 하죠.

찾기 전까지 아무도 살아서 못나간다고...

죄는 미워해도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고. 여기서 죽은 그자식

비롯 나쁘짓했지만, 자기를 죽이 범인은 밝혀져야 저승으로 가지 않을거냐고.

정해가 출산할때 도와준 재훈! 그 후

궁철이 그랬죠.. 재훈이 너 아니었음 큰일날뻔 했다고

우리 세식구 살렸다며 모든 해줄것 같았지요.

지금의 상황에 너무도 마음아파하는 재훈!

구석에서 감시카메라를 찾아낸 형사.

저자리에 정재훈이 집에 달려있는 똑같은 카메라인것만 밝혀내면 된다고 하죠.

같은 카메라면 그 안에 있던 사건당일 영상파일만 복구하면 된다는데요.

정재훈 집 긴급수색영장 발부받으라고 하네요

그 상황 정재훈이 자수를 했다고 연락이 왔죠

경자가 애라를 만났네요

애라가 그만둬달라고 부탁하네요.

미안하다고..우리 지욱이만 걱정해서 그러면서 내놓은 봉투

애라가 받지 않죠. 하지만 경자가 이 돈 지욱이하고 헤어지라고

주는 돈 아니라고. 인생선배로서 앞으로 나쁜짓 하지 말라는 의미로 주는거라고 하네요.

애라가 집에 오자마자 지욱에게 지금 당신엄마한테 욕 많이 얻어먹고

왔으니 우리집에서 당장 나가라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