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RN 검정이 난리네요. 가르니시아 복용법 , 부작용 , 후기 정리합니다

공부좋아하는토끼 2019.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블루에입니다.

최근 어김없이 여름이 오고 정말 폭우가 쏟아졌다가 햇빛이 쏟아졌다가 하는 무슨 뫼비우스의 띠마냥 정신없이돌아가는 날씨가 오고 있는데요. 그 만큼 각종 인스타나 페이스북 등의 SNS 매체에는 연신 벗은 몸을 자랑하는 남녀 분들의 사진들과 영상이 한가득 올라오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와 함께 각종 비만시술이나 비만 제품,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보.조.제 등의 이야기들도 가득한데요.

때문에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이 보조제에 대한 이야기를 짚고 넘어가야지 않나 싶습니다.

GRN 검정이 는 앞서 왔던 다른 GRN 시리즈의 후속작.......개념으로 알고 있는데요. 주홍이 초록이 분홍이 다홍이 ......같은 여러종류의 제품들이 가득합니다. 그 중에서 저는 남성 제품인 검정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해서 여러가지 정보들을 좀 알아봤는데요. 저도 복부비만이다 보니 이런데 신경이 쓰이는 것은 어쩔 수가 없나봅니다 ㅎㅎ

검정이가 왜 효과적인가 봤더니 가르니시아라는게 있습니다. 근데 이것에 대해서 많이 먹으면 부작용이 있다고 해요.

하루 섭취 권장량이 있는데 이를 넘어가면 구토 매스꺼움 피부트러블 생리불순과 같은 문제가 생기고. 특히 고도비만을 제외한 성장기 아동 청소년 의 복용을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GRN 검정이 복용법 에 대한 궁금증 역시 생길 수밖에 없는데요. 좋은 약은 알맞게 먹어야 한다고 하잔항요. 그래서 이에 관련된 질문들이 있는지 찾아봤는데 역시나 있더군요. 고객센터에 대한 질문이었는데, 거기서 답변 준 내용입니다. 공복에 먹으면 속쓰림이 발생할 수 있다. 불가피하게 식사를 한 경우에 먹어도 상관없으나 식사하기 전에 30분 전에 먹으면 좋다. 라고 되어있어요.

GRN 검정이 부작용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앞서 말씀드린 내용들하고 중복이 되는 부분도 있네요. 헬스 조선에도 기사로 나온 부분이 있구요. 고지혈증 약을 복용중이면서 가르니시아 캄보지아를 먹는 경우에는 의사와 약사에게 알리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검정이는 남성용인데 고도 비만인 남성은 다시 한번 생각해보라고 권하는 기사다 보니까, 어떤 점이 개선되었는지도 궁금하네요 ㅎㅎ

GRN 검정이 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체크를 해봤는데요. 음 역시나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우리나라에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들이 개발되고 수많은 소비자의 눈을 현혹시켜왔지만 오래 가는 것은 별로 없었어요. 그 모든 것들이 보조제의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전 봅니다.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할수는 없는거에요. 하지만 모든 광고에서는 이야기하죠. 야 이것만 있으면 다 해결되.

니 허리가 36인데 이제 32가 될거고 몇달 지나면 28이 될거야. 올 여름이 이제 두달밖에 안남았지만 이것만 두달 열심히 먹으면 잘 될거고 여름 막바지엔 캐리비안 베이를 가서 웃통을 벗고 놀거야. 식의......말만 바꾸거나 표현만 바꾼 ㅎㅎ 그런 내용들이지 않았나 싶네요.

GRN 검정이 를 맹신할 필요는 없습니다. 도움이 된다면 그 또한 다행이구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들을 살펴보시되, 앞서 말씀드린대로 이것은 보조제이며 운동과 식이조절을 하는 것이 근본적인 것임을 아시고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요새 살이 하도 쪄서 걱정인데 도움이 되는지 좀더 알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