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짓말의 거짓말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원작까지! 괜찮네요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9. 17.
반응형

채널A에서 만나보는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저는 등장인물 소개만으로 필이 팍 와버렸네요. 날도 더운데 진부스러운

이야기보다 살짝은 아슬하면서도 복수극 제스타일인가봐요ㅎㅎ 불금에 딱 어울리는 드라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 오늘은

일찌감치 정리해놓고 맥주한캔 준비해놓으려구요.ㅎ 악역하면 빼놓을 수없는 레전드 이유리님이 출연해 1회부터 얼떨결에

살인자가 된다고 하네요 ㅜㅜ 거기에 낳은 딸까지 없어진 상황! 말그대로 오마이갓이죠! 이런 줄거리가 있는데 본방사수 안하면

나만 손해! 70분을 화려한 등장인물들과 만날 생각을 하니! 더위로 날아가는 느낌~ 그럼 기대할만큼 두근대는

채널A 금토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인지 확인해볼게요.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방송

방송시간 : 9월 4일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 50분~ 12시 10분까지

몇부작 : 16부작

등장인물 : 이유리, 연정훈, 이일화, 권화운, 이원종, 임주은외.

원작 : X

거짓말의 거짓말 원작이 있냐고 궁금해 하시더라고요.

비슷한 제목의 소설책이 있지만 제목만 비슷할뿐 전혀 다른 내용이라

원작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거짓말의 거짓말 줄거리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놓치면 후회! 기대해도 좋을듯한 금토드라마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인물관계도

거짓말의 거짓말 등장인물

 

10년 만의 출소

드디어 오늘만을 기다렸다.

은수는 지금 만나러 간다.

한시도 잊은 적 없는, 갓난아기일 때 헤어졌던 딸아이 우주를 만나러

눈 떠보니 남편을 죽인 희대의 살인마가 되어 옥중에서 낳은 그 아이

고작 1년도 품지 못한 채 시어머니에게 뺏겨버린 내 딸 우주 말이다.

죽으려고 했었다. 어제까지 내 품에서 배냇짓 하던 그 예쁜 걸, 그 핏덩이를 보내놓고

제정신으론 살 수가 없어서..

돌아보면 방긋 웃고 있을 거 같은데, 어디선가 애 울음소리가 들리는 거 같은데..

그렇게, 애간장이 녹아내릴 것처럼 사무치게 그리워서, 온 심장이 타들어 갈 것처럼 지독하게 고통스러워서,

그냥 딱 모든 걸 끝내고 싶었다.

그래도 버텼다. 그래야. 그 애를 다시 만날 수 있으니까.

그 아이를 떠나보낸 내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는 거 이 두 눈으로 확인해야 하니까..

딱.. 죽지 않을 만큼만 버티며 살았다. 그리고 오늘.. 그 아이를 만나러 간다

얼마나 이 순간이 오기를 기다렸던가.. 먼발치서라도 그 아이를 볼 수 있는 그 날이 바로 오늘이다.

헌데.. 아이가 사라졌다.

열정은 뜨겁고 성격은 쿨하다. 의욕은 충만하고 배려는 넘친다.

겉으로 보기엔 쿨미남인데 들여다보면 따듯하다. 진부해도 정의로운 게 맞고, 약자 편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따르는 주변 사람들도 많고 매력 느끼는 여자들도 많다.

이혼 전, 지민은 누구보다 따뜻한 남편이었다. 아내와 나.. 둘만 있어도 충분히 행복하다 말했지만

서로를 닮아가는 아이까지 있다면 얼마나 더 행복해질까? 속내를 숨길 수 없었다.

그런 지민의 마음을 알아챈 세미는 아이를 갖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

하지만 길고 애타는 노력에도 결국 불임판정을 받았다.

어떤 이유로 이혼을 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전처가 준 트라우마로 여자를 믿지 못한다.

현재, 딸아이 우주를 혼자서 키우고 있다.

단 한 순간도 그 아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지 않은 시간은 없었다.

인생에서 우주보다 더 중요한 건 없으니까.

그런 지민과 우주에게, 한 여자가 다가오기 시작한다.

얼마나 끔찍한 비밀을 숨기고 왔는지 전혀 상상도 못한 채.

섹시한 카리스마와 우아한 중년미로 가득한 여자

허나 속은 그야말로 서슬 퍼런 표독스러운 독사가 사람으로 태어났다면 이 사람이 아닐까.

세상 무서울 것도 없고 모두 다 이겨 먹고 살아왔지만 딱 하나.. 아들 기범한테만큼은 져주었다.

그렇기에 대단하 집 며느릿감 다 제치고 지 좋아하는 여자랑 결혼까지 시켜줬다.

그런데 아들이 죽었다. 그리고 현장에서 체포된 은수. 아들이 찔린 칼에 묻어있는 유일한 은수의 지문

결국 은수는 내 아들을 죽인 살인자가 되어 10녀형을 선고받는다.

이 세상에서 내 아들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는데 고작 10년...

오냐 그래, 법이 그렇다면 남은 죗값은 내가 치르게 해주마.. 그래서 제안했다.

"은수야 그래도 살인자 엄마보다야 D.O의 후계자로 사는 게 그 아이를 위해 더 낫지 않겠니.

내 하나 남은 유일한 핏줄인데.. 니 자식 내가 잘 거둬줄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