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아한 친구들 16회 줄거리 - 해숙의 죽음.. 그리고 증거품을 가져단 사람은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9. 17.
반응형

해숙의 캐리어는 빈 캐리어였다니.... 우아한 친구들 16회 줄거리

긴말 필요없이 봐야해유... 그럼 우아한 친구들16회 줄거리 잘 읽어봐주세요.

재훈 뒤를 누군가 뒤쫓아 오

는데 칼에 찔렸나요?

정해가 없는 동안 온 우편물을 열어보는데요. 소포하나를 열었는데..

해숙인거 같은데..

경자 행동에 화가난 형우 식탁음식 싹다 엎어버리는 ㅜㅜ

춤바람이 난거냐며 은실이 댄스학원 원장이랑 무슨 관계냐고 묻는데요.

지금 춤바람 날때냐고.하니.. 은실이 생각하는 그런거 아니라고 하면서

출근하기 바쁜 춘복. 그런데 가방을 놓고 감! 그걸 보고 정신이 나가도 한참 나갔답니다.ㅎ

가방속에서 나온 약봉지..

유빈을 친 가해자 운전자가 운전 중 가드레일을 받고 죽었다네요..

정해가 가해자 만났냐는 소리에 죽었다고.. 만나서 운전 똑바로 하라고 몇대 칠려고 했지만

죽었다고.

형우도 단단히 화가 났나봅니다. 아들에게 집에 들어가서

엄마한테 허락받으라고... 엄마성격안다고. .연을 끊어도 들어가지

않는다는 소리에 빰을 때려버리네요. 자신이 겪었던 행동을 아들이

똑같이 하고 있는거라서 더 속상하고 괴로웠을거에요.

은실이 병원에서 남편이 어떤약을 먹는지 알아봤나보네요 ㅜㅜ

혈관성치매라는 진단을 듣고온 은실 예방차원에서 춤을 권장한 의사!

그러고보니 춘복이 했던 이상한 행동들이 다 치매 증상이었던 것.

집에 들어온 춘복이 은실에게 얘기좀 하자고 하면서, 나 댄스학원 원장이랑

사귀는 중이라고, 그래서 춤 배우는거라고, 그 여자랑 잘해보고 싶다면서

이혼하자고 하네요.

그런데 은실은 그 여자랑 잘해보라고. 근데 자기 옆에 있겠다고.

다 알고 있었던 은실.. 자기만 믿으라고 하는데요.

없는 짜증까지 부려가며 자기 옆에서 떨어지라고 하네요.

더 심해지면 내가 치매 걸렸다는것도 잊어버린다고..

포악해지고 못되지고 먹기만하고 똥오줌도 못가린다고..

은실 다 감당할 수 있다는데도.. 자꾸 밀어내려고 하네요 ㅜㅜ

널 못알아볼수도 있다고 하니, 내가 다 알아볼거라고 걱정말라고 ㅜㅜ

병실에서 정해와 얘기중에

정해가 말하지 않으려고 했는데...궁철에겐 말해야겠다면서

해숙이 여행간거 아니랍니다. 키하나를 내어주는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