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기록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알아봐요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요거 괜찮네요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9. 17.
반응형

며칠전 조용히 군대입대한 박보검님

언제 이렇게 달달한 드라마 한편을 찍으셨는지! 유독 더 반가운 마음이랍니다.

그런데 줄거리 속에서도 보검님이 입영통지서를 받게 되더라는 ^^;;

그래서 그런가 소중하게 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tvN 드라마를 보면서 늘 좋은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채널이라 오늘도 어김없이 기대하게 되는거 같아요. 아마 박보검님 군대 가기 전

마지막 작품이라 더욱 값진거 같아요. 청춘 드라마물로 다시 한번 심쿵할 수 있길 바라며

기생충의 박소담님, 변우석님과 함께 만들어갈 청춘물! 오늘 기대합니다.

드라마 청춘기록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인지 알려드려요 *^^*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첫방송

9월 7일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몇부작 : 16부작

등장인물 :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기획의도

꿈꾸는 데도 비용이 필요하다.

누구에게나 청춘은 있다. 어느시대나 청춘은 있다.

시대마다 청춘의 특징은 있다. 개벼시대 청춘의 목표는 "위대한 인물이 되는 것" 이었다.

그 시대엔 계층이동사다리가 튼튼하게 존재를 드러내고 있었다.

전쟁의 폐허에서 거의 다 제로베이스에서 시작했으니까. 지금 청춘들에겐 낯설다.

갖고 태어나는 수저의 종류에 따라 인생이 달라진다고 생각한다. 계층이동도 불가능하다고 여긴다.

2017년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우리 사회 73.8%의 사람들의 개인의 노력보다 집안 등 사회경제적 배경이

성공에 더 중요한다고 생각한다. 그 사회의 한 가운데 해준이 있다.

한남동 VS 한남동

서울은 동네만 들어도 그 동네가 부자 동네인지 가난한 동네인지 안다.

그런데 한남동은 부촌과 빈촌이 같이 붙어 있는 계층의 차이가 극명하게 나눠진 동네다.

우리 사회 갈등이 축약된 축소판이다. 극과 극이 공존하는 한 동네지만 소위 말하는 수준 차이는 있다.

한 동네지만 생각 없이 찬하기 어렵다. 빈부의 차이를 삶에서 매일 봐야 되는 현실이다.

혜준, 해효, 진우는 한남 초둥학교 동창이면서 절친이다. 혜준과 진우는 빈존에 살고 해효는 부촌에 산다.

혜준의 엄마는 해효의 집 가서 가사 도우미로 일하고 있다. 서로 이웃이다.

이 드라마는 한남동에 사는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힐링과 동시에 슬픔도 함께 느껴보고자 한다.

청춘기록은 이런 드라마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

1회 줄거리 - 모델에서 배우라는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혜준.

하지만 그 길은 험난하기만 하다. 믿었던 에이전시 대표 태수에게 발등을 찍히고

같은 꿈을 꾸는 해효와 비교당하기 일쑤, 그런 혜준 앞으로 입영통지서가 날아오는데..

드라마 청춘기록 인물관계도

드라마 청춘기록 등장인물

사혜준 / 26세 모델에서 배우로 전업 중

"슬플 땐 아모르파티, 기쁠 때도 아모르파티... 난 내 운명을 사랑해!"

현실적이고 실용적이다. 따뜻하면서도 선을 그어야할 땐 확실하게 긋는다. 머리 좋고 공감 능력이 뛰어나다.

좋고 싫은 게 확실하지만 하고 싶은 일을 위해 싫은 것도 하는 유연성을 지녔다. 어릴 때부터 형과 비교 당하면서

설움도 많이 당했다. 공부로는 형을 이길 수 없다는 걸 알고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하고 싶은 일을 찾았다.

안 되는 일을 될 때까지 해야 하는 건 어리석다고 생각했다. 해서 안되는 건 빨리 잡자! 근데 이런 혜준에게 예외는 있었다.

배우가 되는 일은 접을 수가 없다. 될 듯 될듯하면서 안 되는 일들. 포기할 수가 없다. 이 일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걸 본능적으로 타고난 듯..

사람들이 많이 사랑해준다. 이유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