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샛별이 10회 줄거리 은별이가 좀 해결되어야 할 거 같아요.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8. 16.
반응형

점점 재미있어지는 편의점 샛별이 어느덧 10회까지 왔네요~ 대현과 샛별의 러브라인이

살짝 그려지는 모습이었는데 갑분싸 연주가 끼어들기 시작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점점 신경쓰는 대현의 모습 이런 남친이면 콜~입니다.ㅎ 강지욱과 삼각관계가 얽혀 앞으로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우선적으론 은별이가 좀 해결되어야 할 거 같아요.

그럼 편의점 샛별이 10회 줄거리 시작합니다.

강지욱이 샛별이를 좋아한다고 대현에게 직설적으로 얘기해버리네요

.

대현이 샛별이를 이용하는것처럼 보였나봅니다.

그런데, 강지욱이 메이크업을 하고 있으니 이뻐보였나? 그걸 또 같이

셀프 메이크업으로 따라하는거 머임.ㅎ (얼굴 백색 귀신 같음 ㅎㅎ)

강지욱 인기에 쭈구리 된 대현 ㅜㅜ

그런 대현에게 건넨 우황청심환 하나 건네면서

점장님 화장했냐며ㅋ..

왜 우리 점장님 망신 줬냐며 강지욱에게 한소리 하는 샛별이

우리 점장님한테 콤플렉스 있냐고.ㅋㅋ 얼굴 딸리는거! 우리점장님 카메라 울렁증 있다고.

가서 얼굴좀 보랍니다. 우리 점장님 내일 모레면 계란 한판이라고 선 칭찬, 후 까임.ㅋ

웹툰팬과 작가가 서로인걸 알고 충격 받음.ㅎ

강지욱이 질투하는거죠? 점장님은 너 안좋아하는거 같다고 하니

아니라는 샛별이 점장님 나한테 넘어왔다며.ㅎ

친구랑 노는거 질투하는 대현까지.

헐떡이와 한판 승부! 깨갱거리던 대현..

샛별이 옆에서 시원하게 도와주니 (잘했다고.ㅎㅎ)

배부장이 대현이와 마칠이 생겨서 가봐야 한다는 연주

꿈나무카드 들고온 친구가 점장님을 찾아왔네요.

천사의 모습에 또한번 반해버리는 샛별이.

연주가 사과하러 왔는데. 같이 사과하려는 대현의

어깨를 잡아 세워놓고 다시는 이런일 없게 해달라고.ㅎ

역시 샛별이 믿음직스럽구나.

샛별이 앞으로 수호천사라고 부르고 자기 옆에 딱 붙어있으랍니다.

이제서야 본 대현 부모..

가보려고 하는 연주에게 이동네가 맘에 들지 않는거 아는데..

이동네 사람은 니처럼 말은 함부로 하지 않는다고.

돈이 없다고 자존심이 없는 줄 아냐고... 말한마디에 돌맞아 죽는거 모르냐고

시원하게 사이다 날리고 일어나네요.ㅎ

학생이 놓고간 영어책을 들여다보는 샛별이.

샛별이에게 다시 공부할 생각이 없냐고 묻자

나중에 언젠가 검정고시를 본다고 하네요.

상황이 될때 말이죠. 편의점 점장될거라는데..

대현이 너 꿈이 플로리스트 아니냐며. 그런 샛별이

꿈이 바뀌었다고 하죠. 삑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