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보린 소프트 모델 정말 잘 잡은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8. 15.
반응형

게보린 소프트 모델 멋지네요~

삼진제약에서 나온 게보린 소프트 모델 누군지 아시나요 너무너무 예쁜 분인데 저도 궁금해서 한번 알아보게 되었어요 과연 게보린 소프트 모델 은 누구일까 하는게 오늘의 궁금증이 될 줄은 몰랐네요 ~

 

누구인가 했더니 정말 여신비주얼의 에이프릴 이나은 이 게보린 소프트 모델이 되었네요 정말 예쁜 얼굴로 게보린 선전을 하는데 타겟을 정말 잘 잡은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게보린 소프트 모델 로 이나은을 선정한 이유가 주 타겟이 10~20대의 여성이기때문에 여성들을 공략하기 위해서 아이돌 가수 이면서 웹드라마 등 10대들이 즐기는 컨텐츠에 적합한 이나은을 모델로 선정을 했다고 해요

광고를 보니 정말 그 타겟 분들이 많이 애용할 만한 것 같아요 정말 이런 진통제는 꼭 필요하거든요 알게 모르게 약 광고 같은데 ㅎㅎㅎ 그건 아니고 모델이 너무 예뻐서 누구인지 한번 알아보게 되었어요 ~

#게보린소프트모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