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박소이 주말에 한번 보러 가야 할 것 같아요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8. 15.
반응형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박소이 인기네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그 중 박소이 씨에 대해 한번 이야기를 해 볼까 해요 완전 귀엽게 나오기 때문에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박소이 가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아직 저는 영화를 보지는 않았지만 이슈가 되어서 한번 이야기를 하는데 오랜만에 나오는 황정민 그리고 이정재의 역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박소이 가지 정말 대박인 것 같아요 주말에 한번 보러 가야 할 것 같아요

황정민과 이정재는 신세계 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들이조 정말 연기가 기가막힌 두분이라 너무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벌써 300만을 눈 앞이 두고 있다고 하니 이 분들은 흥행 보증수표인 것 같아요

요즘처럼 코로나로 힘든데 이렇게 관객수를 모은다는 건 정말 대박이거든요 아마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박소이 도 한몫을 하지 않았나 생각이 드는걸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박소이 는 올해 9세의 아역으로 벌써 4편이나 출연을 한 이력이 있네요 일단 보면 박소이의 매력은 눈이라고 볼 수가 있어요 너무너무 큰 눈이 정말 매력인 것 같아요

 

그래서 앞으로 기대가 되는 그런 배우라고 생각이 드는걸요 연기까지 잘 하니 정말 너무 부럽기 까지.. 부모님이 ㅎㅎㅎ 하여간 오늘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박소이 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 해 보았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