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젠리 수면모드 많이들 사용 하시는 것 같아요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8. 15.
반응형

젠리 수면모드 알아볼께요

젠리 라는 앱을 많이들 사용 하시는 것 같아요 상대방과 위치정보를 공유하는 앱이에요 그런데 젠리 수면모드 있다는 거 아시는지 모르겠어요 얼음모드니 많은 모드가 있는데 그 중 수면모드 는 요즘들어 들어보는 것 같아서 한번 함께 이야기를 해 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젠리의 경우는 위치정보를 이용해서 정보를 만들어 낸다고 해요 그래서 홈페이지에 가 보면 수면모드에 대해 나오는데 이 젠리 수면모드 는 정말 집에서 자고 있을 경우 이렇게 수면모드로 나온다고 합니다.

아마도 움직임이 거의 없이 계속 유지가 된다면 가장 오래 머무는 곳에서 패턴을 가지고 인식을 해서 젠리 수면모드 라고 이야기를 하는 게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가끔 젠리 를 볼때 수면 상태가 있다면 아 저 분은 정말 자고 있구나 그래서 젠리 수면모드 로 보이는 거구나 라는 걸 알 수가 있어요 어렵지 않고 간단한 부분이네요 ㅎㅎㅎ 그래도 상당히 재미있는 것 같아요

10대들은 이 젠리를 사용하는 이유를 서로간의 동질감 이라고 이야기를 해요 동질감을 느끼며 함께 한다는 게 이 앱을 사용하는 그런 부분인 것 같아요 프라이버시를 생각해서 얼음모드 나 유령모드도 있는데 이 수면모드는 정말 신기하네요

 

정말 잠을 자고 있다는 걸 보여주는 부분이니 말이에요 젠리 정말 재미있네요 요즘은 정말 이렇게 리얼하게 앱으로 할 수가 있다는 게 상당히 괜찮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젠리 수면모드 한번 이야기를 해 보았습니다 ~

#젠리수면모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