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상이몽2 송창의 오지영 집 나이 차 자전거 카라반에 이은 보물3호는!?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8. 7.
반응형

동상이몽2 송창의 오지영 집 나이 차

자전거 카라반에 이은 보물3호!?

저번주 은근히 재밌었던 동상이몽2

송창의와 오지영

특히 넓은 아파트에서 살다가

갑자기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가는 부분부터 저는 봤는데

재밌더라구요

본래는 용인의 한 아파트에

딸 하율이와 송창의 오지영이

살고 있었는데 아이를 위해

단독주택으로 이사를 간 것

 

그때 보이던 차량부터 뒤에 달린

자전거까지 송창의의 보물들

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아마 방송중에서도

궁금하셨던 분들 많았을겁니다

송창의 오프로드 차는

JEEP 지프 랭글러

그리고 리모콘으로 위치를 조정할수

있는 캠핑 카라반도 가지고 있었는데

그야말로 바퀴달린집 ㅎㅎ

이후 이사를 오게된곳은 3층 전원주택인데

꽤 예쁘게 되어있더라구요 방송 끝나고도

송창의 오지영 이사 간 집 위치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았는데 빨리

정보가 나왔더라구요 바로

용인에서 김포로 갔네요

김포 운양동 타운하우스

타운하우스 뜻이 단독주택을 두채 이상 붙여

나란히 지은 집으로 벽을 공유하는 주택형식으로

서구의 주택양식인데

최근 서울 외곽지역에 많이 생겨나게 되었죠

신축집이라 깨끗했는데

1층에 넓은 거실을 비롯해서 방과 욕실

2층에는 방이 3개 욕실이 2개나 있었고

3층에는 남자들만의 로망 다락방이 있었는데 제법

크더라구요 살짝 자세히보면 한강이 보이는

한강뷰까지도 ㅋㅋ

박성광 이솔이 갑자기 이사간 신혼집이 김포의

타운하우스던데 요즘 대세인가봅니다 나만의집같은!?

그리고 보물1호 자전거

보물2호 카라반에 이어서

평소 로망이었던 보물3호의 정체를

오늘 밝힌다고 하는데 뭔가를 끄는것같은데

뭘지 궁금하네요 보물3호의 무게는 21kg나

된다고도 몰래 설치를 해야한다고 해서

아내가 알면 큰일이 난다고도 하는 물건이라는데

그리고 타운하우스로 이사하고 첫손님으로

장인어른과 장모님을 송창의 오지영 부부는 초대를

했는데 장인어른이 무려 태권도 9단

송창의 장인어른은 첫인상이 마음에 들지않았다고

했지만 당시 송창의의 무언가 때문에 마음의

문을 열었다고도 밝혔는데요 그것도 궁금하네요

송창의는 뮤지컬배우이자 영화 드라마 배우인데요

송창의 나이는 79년생 42세

아내 오지영 나이는 송창의보다 4살 밑인

38세 직업도 특이했는데 헬스트레이너로 15~16년간

꾸준히 해왔고 지금은 결혼하면서 은퇴 그리고

운동을 하다가 만난 것이 아니라 소개로 만났다고도

알려줬는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