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키크는영양제 포도맛으로 아이의 면역기능까지 굿

지금 기회를 잡으세요 : https://me2.do/GSUQ71hJ
어렸을때부터 영양제라고 하면 정말 학을 떼듯이 싫어했습니다.
보통 약이라고 하면 워낙 맛없다는 인상이 강하잖아요. 그래서 새콤달콤이나 마이쮸같이 달달하고 맛있는것 위주로만 군것질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근데 말이죠. 이런 맛있는 맛으로 된 영양제가 있다면 얘기가 다르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포도맛으로 말입니다. 벌써 입에서 침이 고이는데요.

새콤달콤한 포도맛으로 되어있는 어린이키크는영양제라면 하루에 100개라도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그것 뿐만이 아니라 나중에 키까지 커서 남자라면 키 180cm 이상의 훤칠한 사내로, 여자라면 키 165cm의 늘씬한 여성이 된다면 이 또한 얼마나 좋은 일일까요?
저는 그럴 수만 있다면 하루에 100개...는 좀 거짓말인것 같고 한달에 100개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루에 3개씩만 먹으면 되죠 뭐. 아침, 점심, 저녁!
키가 작아보지 않은 사람은 이러한 고통을 모른다는 것이 문제긴 합니다만.
키가 작은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 입장에서는 그 어떤 고민보다 더 큰 문제일거에요.

어린이키크는영양제는 아무때나 먹으면 다 클까요?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키는 클 수 있는 시기가 정해져 있어요. 그 시기를 우리는 '성장판'이 열려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이 성장판이 열려있는 동안 줄넘기도 하고, 농구도 하고 쿵쿵 뛰면서 성장판을 자극 시키면 키가 클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해요. 근데 그 것만으로도 다 되면 참 좋겠지만, 사람이라는 것은 어차피 영양제가 고루 공급이 되어야만 더 효과를 좋게 받을 수밖에 없거든요. 해서 어린이키크는영양제와 함께 한다면 더욱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장판이 열리는 것과 닫혀 있는 것은 엑스레이만 봐도 잘 알 수 있는데요.
이 시기에 어린이키크는영양제와 함께 한다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죠. 홍보 모델인 서장훈씨처럼 커지는거야 너무 커지는거라 개인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겠습니다만, 그래도 남자라면 180cm, 여자라면 165cm정도는 되어주면 옷도 잘받고 뭘 해도 옷걸이가 좋아서 좋은 일이 많습니다. 정말이에요.
주변을 둘러봐서 키 큰 사람의 삶을 살펴보면 알 수 있잖아요?

어린이키크는영양제의 성분은 또 매우 중요한데요. 위 자료는 국내 대학병원 중에 하나인 경희대학교에서 인체적용 시험한 결과입니다. 대 상자는 만 7세 이상 12세 이하의 남여 어린이 97명을 대상으로 했구요.
시험 기간 및 섭취량에 대해서는 1.5g씩 하루에 섭취하고 총 12주를 비교해봤을때 대조군 대비 17%의 유의적 추가 성장을 확인했다는 결과에요.

어린이키크는영양제는 저만 맛있는게 아닌가봐요. 애들이 눈이 뒤집어져서 먹고 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맛이라는게 눈으로도 확인이 되는데요.
아, 침 고이네요.

어린이키크는영양제의 성분은 또 안전한가요? 네, 안전하네요.
식약처가 인정한 키즈텐042라면 괜찮겠어요. 자녀분들께서 또래보다 작다면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근데 한편으로는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있잖아요?

맞아요. 설마 내 아이가 더 크겠냐. 이런 생각하시는 분들 있어요.
부모가 다 작은데 내 아이가 크겠냐, 그런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 다들 잘 아시겠지만 세대에 따라서 영양분이 공급되는게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의 성장은 다릅니다.
제 윗세대는 남자 기준으로 170 cm면 평균적으로 큰키였지만 저희 세대에서는 180cm이하면 여자들이 잘 쳐다보지도 않죠. 이게 또 그 다음세대가 되면 190cm가 남자의 선택 기준이 될 수도 있어요.
그럼 대화가 이런 식으로 되겠죠?
"야, 소개팅 받을래?"
"키는?"
"174cm라던데?"
"야, 그게 키냐. 최소한 190cm는 되야지. 난 내 자식 키 180cm 이하인 꼴은 못봐."
.......뭐 이런식이 되려나요?
여튼 ㅎㅎ 사람마다 원하는 형태가 다르기 때문에, 있는 그대로 날 봐주는 사람이 좋아!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많은 실연을 당해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내가 선택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 내가 선택되어지는 상황에서 키 때문에 놓칠수밖에 없다면 너무나도 가슴이 아프다는거.
저에겐 키란 그런 존재였네요.

그렇기 때문에 어린이키크는영양제를 통해서 내 자녀만큼은, 그런 경험이 없도록. 또 이왕 잘난 내 자식, 키까지 커서 완벽하게 만드는 것.
저는 그런 기회가 성장판이 닫히기 전인 바로 지금 필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또한 지금 신청하시면 전원 증정 특별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재고 소진시 마감된다고 하니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지금 기회를 잡으세요 : https://me2.do/GSUQ71hJ
소문내기 활동을 통해 광고업체로부터 대가를 받기로 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