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퀴즈 유튜버 카걸 남편 피터 테슬라 초기주주로 대박 나이 직업

by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8. 7.
반응형

유퀴즈 유튜버 카걸

남편 피터 테슬라 초기주주

나이 직업은!?

예상대로 저번주 정우성을 비롯해 다양한

직업의 세계에 대해 특집으로 만들어진

유퀴즈온더블럭 기본정보 2018년에 만들어지고

난이후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3.5퍼센트

확실히 다양한 직업과 궁금했던 사람들의

조세호와 유재석이 만나서 들려주는

인터뷰가 통한 것 같네요.

오늘은 2탄으로 출연진 2탄도 엄청 빠방하더라구요

66회 회차정보

 

일단 유퀴즈온더블럭 공식영상에서 가장 궁금했던

바로 테슬라 초기 주식을 매입해서 그야말로

대박이난 자동차 전문 유튜버 유퀴즈에서는 너튜버

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피터 앤 카걸 peter & cargirl

유재석과 조세호에게 선물이라며 갑자기

슈퍼카한대가

나오는 영상때문에 자동차를 준다고? 도

생각할 수 있게 만든 예고편

요즘은 스타들이 유튜브를 하는 것에 그치지않고

반대로 유튜버들 중에 tv프로그램과 잘 맞는

유튜버들이 이렇게 tv 방송으로 출연을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스타와 일반인들의 장벽이 많이 허물어졌다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피터 카걸은 카걸인 아내와 남편인 피터가

함께 자동차 리뷰를 찍는 탑기어 전문 유튜버인데

단순히 슈퍼카를 소개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쉽게 보여주지 않는다는 슈퍼카들의 본사에 초청

받아서 공정과정이나 탑승기까지 촬영해서

영상으로 보여주고 국내에서 가장 유명해진 건

바로 지금도 핫한 테슬라 주식사건

남편인 피터가 테슬라 옆집에 살고 있었는데

테슬라주식을 초기에 샀다고 합니다

참고로 지금 ceo인 일론머스크는 아니라고

합니다 초창기 테슬라의 ceo

테슬라가 잘 알려지지않을때 테슬라주식을 사라고

피터가 블로그에 직접 포스팅하기도 했었다고

그때한사람들은 엄청 부자가 되었다고도 하는데

정말 인생은 기회인 것 같네요.

1%정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있는데 정확하게

몇주를 가지고 있는지는 알려져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재산은 어마무시할정도

지금도 계속 오르고 있으니 팔지 않고 놔두고 있다고

이것은 10만 구독자일때 2019년 10월에

영상에서 밝혔는데 지금은 30만명이 넘어간답니다

아내인 카걸 직업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다양하다고 합니다 컨텐츠를 만드는

유튜버 크리에이터, 그리고 남편 비즈니스를

도와준다고 자금관리

남편 직업은 정확하게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자동차 관련 일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있죠

사진 : 유튜버 카걸

그리고 또 카걸이 유명해진 것이 쉽게 갈 수 없다는

맥라렌 설립자 브루스 맥라렌의 딸인 아만다 맥라렌이

직접 맥라렌을 투어하고 영상을 촬영하게도

가이드를 해줘서 화제였기도 했죠

그것이 가능했던 일은 맥라렌 주주설도 있었지만

맥라렌 주주는 아랍쪽이라고 페라리 주식은 좀

사진 : 카걸 유튜브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자동차쪽에 피터가 빠삭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단순하게 주주가 되 부자가 된 것이

아니라 유퀴즈에서도 언급된

영국 리치몬드 공작의 귀족 파티

에도 초대가 되었다고도 이는 카걸 유튜브에 있는데

피터 정체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지게 만듭니다

게다가 오늘의 토크 장소도 유퀴즈 역사상

최고가의 토크장소라는데 맥라렌을 비롯해 포르쉐

람보르기니 부카티등의 슈퍼카들이 가득 진열되어있는

이곳의 정체도 궁금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슈퍼카 전문 전시장같은데 제가 누굽니까

매의 눈으로 알아냈죠

바로 분당 도로 오토 모티브 전시장

철저한 사전 예약제에 의해 방문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고객들의 프라이버시도 지켜야하기때문에

슈퍼카 편집샵 직수입업체

오늘도 밥먹으면 식당도 궁금하네요 ㅋㅋ

오늘 나이가 공개될지는 모르겠지만

카걸과 피터 나이와 집안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서는

자세히 나와있지 않네요 30대로 추정중이랍니다

피터의 본명은 피터박이라고 peter park

그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언론인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남형도 기자

피아니스트에서 국회의원이 된 김예지

배틀그라운드 대표 김창한도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