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퀴달린집 이정은 나이 박혁권 엄태구 고창석 남양주 철마산

공부좋아하는토끼 2020. 8. 6.
반응형

바퀴달린집

이정은 나이 박혁권 엄태구 고창석

남양주 철마산

바퀴달린집 벌써 9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저번주에 아이유 편을 소개해드린 것

같은데 벌써 목요일이네요

아이유가 나온후 바퀴달린집

역대 최고시청률을 찍기도 했죠

오늘 9회 회차정보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네명이나 등장한답니다

오늘의 바퀴달린집 출연진은

이정은 박혁권 엄태구 고창석

 

예고편 공식영상을 보니 더 기대되는

오늘 편은 바퀴달린집에 한사람이

한번에 초청을 했다고 하는데

바로 김희원입니다

김희원은 그간 성동일과 여진구의 손님들인

아이유 공효진 혜리가 올때마다

형은 좋겠어요 후배들이 다 찾아오면서

전국에 아는 지인들이 없다고 해서 씁쓸한

느낌이 들었는데

이번에 그 울분을 풀듯이 한번에 네명의

손님을 초청했네요

사실은 알고보니 수많은 영화촬영으로

인해 모르는 사람이 없는 인맥부자

이번주의 바퀴달린집 촬영지는 경기도 남양주

로 떠났는데요. 아이유때도 비가 오기 시작하더니

본격적인 장마시즌에 촬영을 하게 되서

비가 계속 내려서 아예 장마특집이라고까지

하지만 울창한 나무 숲이 비를 어느정도

가려주는데 남양주 철마산 자락으로

가게된것이 기본정보

진짜 손님 한명 올때와는 다르게 네명오니까

거의 명절 분위기가 나더라구요 ㅋㅋ

사실 이멤버로 영화를 한편찍어도 될 정도

최근 가장 핫한 배우 이정은도 이렇게

예능에서는 거의 처음 보다시피 하는데

보게 되네요 그간 기생충, 타인은 지옥이다

등에서 무서운 악역같은 역할을 주로 맡아

왔는데 최근에 kbs 주말드라마 한번다녀왔습니다

에서 강초연 역할로 한번에 주연과

선역도 잘 어울린다는 것을 보여준 멋진 배우인데요

게다가 제가 젤 좋아하는 배우인

박혁권도 오랜만에 보게되었어요

박혁권은 또 깔끔남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설거지도 도맡아하네요

게다가 엄태구도 멋진 안경을 쓰고 나타났습니다

저는 엄태구를 구해줘2에서 봐서 그런지

좀 강렬한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여기선 세상스윗하네요ㅋ

고창석이야 말할 것도 없이 모르는 사람이 없죠

오늘 양갈비 밑간을 하고 양갈비 바베큐를 먹을

예정인데 제대로 먹방을 보여주네요.

이정은 나이는 70년생으로 올해 51세

기생충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까지

받았죠 이정은 주로 연기보다는 연출로 활동을

했었고 연극배우출신

2000년 영화 불후의 명작에 단역으로 나온후

꾸준히 나오다가 2013년 여왕의교실과

푸른거탑 그리고 마침내 오나의 귀신님에서

서빙고 보살로 시청자들에게 많이 알려지기

시작하고 그후에도 매년 드라마를 꾸준히 찍어오며

조연에서 주연까지 맡게 되었습니다

결혼을 했을 거라고 생각되지만 아직 미혼이라고

해요

그리고 박혁권 나이는 71년생으로 50세 역시

아직 미혼 육룡이 나르샤에서 길태미 / 길선미

역할로 시청자들에게는 큰 뇌리가 박혀있죠

엄태구도 2007년 영화 기담으로 데뷔후

10년만에 주연을 하고 빛을 본 배우

올해 나이는 83년생 38세

고창석은 70년생으로 올해 51세

아내의 이름이 배우 이정은과 이름이 같은데요

연극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도

김희원 나이가 71년생으로 50세니까

김희원과 박혁권이 나이가 같고

고창석과 이정은이 김희원보다 나이가 1살

더많네요. 거의 정말 친구사이네요 나이가 ㅎㅎ

김희원이 또 친구들을 초대했다고

새로운 특별 도전도 한다는데 바로 요리

국물 떡볶이를 만드는데 손님들은 서로

권한다고 하는데 맛이없는걸까요?

오늘 시끌시끌할 바퀴달린집

반응형

댓글